개인정보 취급방침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

지니웍스 주식회사(이하654Mall라고 함)는 최소한의 정보만을 필요한 시점에 수집하며, 수집하는 정보는 고지한 범위 내에서만 사용되며, 사전 동의 없이 그 범위를 초과하여 이용하거나 외부에 공개하지 않습니다.

수집된 정보에 대하여 여러분은 충분한 권리를 행사할 수 있습니다.

또한, 개인정보 처리방침이 변경되었을 때는 여러분께 항상 알리며, 수시로 확인할 수 있도록 게시하겠습니다. 다만, 법령에 규정이 있는 경우 또는 수사기관, 행정기관이 법원의 허가서와 함께 요청한 경우에만 내부 절차를 거쳐 최소한의 정보가 동의 없이 제공될 수 있습니다.

 

654Mall는 아래와 같이 개인정보를 보호하고 있습니다.

1. 개인정보 수집 이용 보유 파기

2. 개인정보의 제3자 제공

3. 개인정보의 처리 위탁

4. 개인정보의 파기절차 및 방법

5. 이용자의 권리와 그 행사 방법

6. 이용자 맞춤형 광고 개인정보보호 원칙

7. 개인정보 자동 수집 설치/운영 및 거부에 관한 사항

8. 스마트폰 앱 관리

9. 개인정보 보호책임자 및 담당자의 연락처

10. 회사의 정보보호 노력

11. 고지의 의무

 

1. 654Mall는 이용하는 서비스의 형태에 따라 다음과 같은 개인정보를 수집 및 이용제공파기하고 있습니다.

① 정회원

분류

수집.이용 목적

수집.이용 항목

보유 및 이용기간

필수 정보

가입, 서비스 이용 및 상담, 부정이용 확인방지, 성인인증,

14세 미만 아동 개인정보 수집 시 법정대리인 동의 여부 확인, 인구통계학적 특성에 따른 서비스 제공 및 광고 게재, 서비스의 유효성 확인, 접속빈도 파악 또는 회원의 서비스 이용에 대한 통계

성명, 연락처(휴대전화번호 또는 전화번호), 이메일, 비밀번호, 배송지주소

쿠키, 서비스 이용기록(방문일시, IP, 불량 이용 기록 등),

기기정보(고유기기식별값, OS버전), 〮외국인 여부

회원 탈퇴시 즉시 삭제

- 아이디인 이메일은 부정이용 이슈 방지를 위해 탈퇴 DB에서 1개월 후 삭제- 구매 회원의 경우 5년간 보관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 IP 경우 3개월 보관

(통신비밀보호법)

추가 정보

본인확인, 연령인증, 맞춤 서비스 제공

이름, 생년월일, 성별, 휴대폰번호,  중복가입확인정보(DI), 암호화된 동일인 식별정보(CI), /외국인정보

5년 보관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결제, 정산

신용카드 : 카드사명, 카드번호, 유효기간

휴대전화 : 휴대전화번호, 통신사명

계좌이체 : 은행명, 계좌번호

무통장입금 : 은행명, 입금자명

현금영수증정보

 

 

취소, 환불

은행명, 계좌번호

 

 

배송

수취인 정보(성명, 연락처, 주소)

 

 

여행상품

동반인 정보(이름)

서비스의 유형에 따라, 추가적인 정보가 수집될 수 있습니다.

 

선택 정보

마케팅 분석, 이벤트 및 광고성 정보 제공 및 참여기회 제공

성명, 연락처(휴대전화번호 또는 전화번호), 이메일, 비밀번호, 배송지 주소

쿠키, 서비스 이용 기록(방문일시, IP, 불량 이용 기록 등),

기기 정보(고유기기식별값, OS버전)

정보 삭제 또는 이용 정지 요청 및 회원탈퇴 시 즉시 삭제

 

정회원의 개인정보는 당사 웹사이트 또는 삼성페이 쇼핑 이용을 통하여 수집합니다.

부정이용: 회원탈퇴 후 재가입, 상품구매 후 구매취소 등을 반복적으로 행하는 등654Mall가 제공하는 할인쿠폰, 이벤트 혜택 등의 경제상 이익을 불·편법적으로 수취하는 행위, 이용약관 등에서 금지하고 있는 행위, 명의도용 등의 불·편법 행위 등을 말합니다.

위의 정보는 서비스 이용에 따른 통계분석에 이용될 수 있습니다.

비회원이라 함은 654Mall에 회원가입을 하지 않은 상태로서 웹사이트에 진입한 회원을 말합니다. 다만, 일부 구독창 페이지의 경우에는 성별을 이용자가 직접 선택하도록 하여 수집될 수 있습니다.

 

② 이벤트 참여 회원

분류

수집방법

수집항목

이용목적

보유 파기

이벤트 응모

소셜 미디어 또는 게시판에 댓글 달기 등을 통해 직접 참여하거나,

이메일을통한이벤트당첨정보입력전송

성명, 연락처(휴대전화번호 또는 전화번호), 이메일, 비밀번호, 배송지주소

쿠키, 서비스 이용기록(방문일시, IP, 불량 이용 기록 등),

기기정보(고유기기식별값, OS버전)

당첨자 선정

수집된 정보는 이벤트 종료 후 90일 이내 파기

 

이벤트 참여 회원이라 함은 654Mall에서 운영하는 소셜 미디어(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트위터, 인스타그램, 카페 등) 및 654Mall 사이트의 게시판 등을 통하여 진행하는 이벤트에 참여한 회원을 의미합니다.

 

③ 장기 미이용회원

- 장기 미이용회원은 654Mall를 최종 이용 후 1년 동안 이용 기록이 없는 회원을 말합니다.

- 이 회원의 개인정보는 별도로 분리되어 안전하게 보관하게 되며, 대상자에게 안내는 분리 보관 처리일을 기준으로 하여 최소 30일 이전에 이메일로 전송됩니다.

- 장기 미이용 회원이 미 이용자 DB에 별도 분리 전에 지속적으로 654Mall의 서비스를 이용하시고자 하는 경우, 654Mall 웹사이트 또는 모바일 웹에 로그인 하시기를 요청 드립니다.

- 이용자가 요청 시에는 본인의 계정을 재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④ 법령에 의하여 수집이용되는 회원 정보

보유 정보

보유기간

근거 법령

대금결제 및 재화 등의 공급에 관한 기록

5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계약 또는 청약철회 등에 관한 기록

5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소비자의 불만 또는 분쟁 처리에 관한 기록

3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신용정보의 수집/처리 및 이용 등에 대한 기록

3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표시 광고에 관한 기록

6개월

통신비밀보호법

웹사이트 방문 기록

3개월

통신비밀보호법

 

2. 서비스의 제공 또는 법령에 정해진 책임의 준수를 위해 보관하고 있는 개인정보가 제3자에게 수집 목적 이내에서 제공될 수 있습니다.

① 일반 이용 회원

주문과 결제가 이루어진 경우, 상담 및 배송 등의 원활한 거래 이행을 위하여 관련된 정보를 필요한 범위 내에서 판매자(3)에게 전달합니다. 제공받은 자의 자세한 정보는 아래의 제공받는 자를 클릭하시면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제공받는 자 ▼

제공받는 자 ▲

 

  • 배송 상품 제공업체

서비스 제공, 사은 행사, 구매자 확인, 해피콜

성명, 휴대전화번호(또는 안심번호), 배송지주소, 이메일

구매자와 수취인이 다를 경우에는 수취인의 정보(해외 배송 상품은 개인고유통관부호 포함)가 제공될 수 있습니다.

 

  • 여행상품 제공업체

서비스 제공, 예약확인, 해피콜

성명, 휴대전화번호, 이메일

서비스의 유형에 따라, 동반인 정보(이름) 등 추가적인 정보가 제공될 수 있습니다.

 

동의 거부권 등에 대한 고지

개인정보 제공은 서비스 이용을 위해 꼭 필요합니다. 개인정보 제공을 거부하실 수 있으나, 이 경우 서비스 이용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개인정보 제3자 제공은 구매시에만 이뤄지며, 명확한 내용은 구매 시 안내하여 드립니다.

 

3. 654Mall는 원활한 서비스 제공과 효과적인 업무처리를 위하여 다음과 같이 개인정보를 처리 위탁하고 있습니다.

654Mall는 수탁자들이 위탁한 개인정보를 안전하게 처리하고 있는지 지속적으로 관리 감독하고 있으며, 수탁 업무가 종료된 때에 수탁자가 보유하고 있는 개인정보는 즉시 파기하게 하고 있습니다.

①개인정보국내처리위탁현황

구분

수탁자

위탁업무

고객상담

()이너컴, ()올플러스

고객 및 주문 정보 이용 관리 등 콜센터 업무의 일체

본인확인

나이스평가정보

본인인증

배송서비스

대한통운

상품 및 경품의 배송

결제 처리

올앳페이

신용카드

알림 발송

SK 텔레콤

SMS 메시지 발송

데이터 보관

Amazon Web Services Inc.

데이터 보관

 

 

4. 원칙적으로 654Mall는 수집한 회원님의 개인정보에 대해 보관해야 되는 목적이 달성된 후, 즉시 해당 개인정보를 파기하고 있습니다. 개인정보의 파기 절차, 기한 및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① 파기절차

수집 이용목적이 달성된 개인정보의 경우 별도의 DB에 옮겨져 내부규정 및 관련 법령을 준수하여 안전하게 보관되며, 정해진 기간이 종료되었을 때, 지체없이 파기됩니다. 이 때, 별도의 DB로 옮겨진 개인정보는 여러분 각자가 동의한 목적을 초과하거나 법률에 정한 경우가 아니고서는 다른 목적으로 이용되지 않습니다.

② 파기방법

- 전자적 파일 형태의 정보는 기록을 재생할 수 없는 기술적 방법을 사용합니다.

- 종이에 출력된 개인정보는 분쇄기로 분쇄하거나 소각을 통하여 파기합니다.

 

5. 654Mall의 서비스를 이용하는 여러분들은 정보주체로서 다음과 같은 권리를 행사할 수 있습니다.

① 이용자 및 법정대리인은 언제든지 수집 정보에 대하여 수정, 동의철회, 삭제, 열람 요청 등을 요청하실 수 있습니다. 다만, 동의 철회삭제시 서비스의 일부 또는 전부 이용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조회/수정 및 정정) 홈페이지에서 1:1 상담을 이용하여 처리할 수 있습니다.

처리가 완료될 때까지 해당 정보를 이용하거나 타인에게 제공하지 않을 것입니다. 또한 합리적인 사유로 잘못된 개인정보를 제3자에게 이미 제공한 경우, 정정 처리의 결과를 지체 없이 제3자에게 통지하여 정정하도록 조치합니다.

(동의 철회/삭제) 1:1 상담을 이용하여 수집 정보에 대한 동의 철회 및 삭제를 요청하실 수 있습니다. 다만, 수집 정보에 대한 동의 철회삭제시 서비스의 일부 또는 전부 이용이 제한될 수 있으며, 다른 법령에 따라 수집하는 정보의 경우에는 동의 철회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

(회원 탈퇴) 홈페이지의 '회원탈퇴메뉴를 이용하여 편리하게 직접 탈퇴를 진행하시거나, 1:1상담을 통하여 진행할 수 있습니다.

(서비스 재이용) ‘아이디 찾기를 통하여 미 이용자 여부를 확인할 수 있으며, 반드시 비밀번호를 변경하신 후 계정 재이용이 가능합니다.

 

6. 쿠키(Cookie)의 설치, 운영 및 그 거부에 관한 사항을 알려드립니다.

쿠키(Cookie) 정의

쿠키(Cookie)는 웹사이트를 운영하는데 이용되는 서버가 이용자의 컴퓨터로 전송하는 아주 작은 텍스트 파일로서 이용자의 컴퓨터 하드디스크에 저장되고 있습니다. 따라서 여러분 스스로가 쿠키의 설치 및 수집에 대해 자율적으로 선택할 수 있으므로 수집을 거부할 수 있습니다. 다만, 쿠키의 저장을 거부할 경우 로그인이 필요한 일부 서비스의 이용에 제한이 생길 수 있습니다.

 

② 쿠키 설정 거부 방법

1) Internet Explorer 경우

웹 브라우저 상단의도구메뉴 > “인터넷 옵션메뉴 > “개인정보 > 직접 설정

2) Chrome 경우

웹 브라우저 우측 상단의 아이콘 “” 선택 > “설정선택 > 화면 하단의고급 설정 표시선택 >개인정보 섹션의콘텐츠 설정버튼 > 쿠키 섹션에서 직접 설정

 

7. 654Mall는 귀하의 안전한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개인정보 보호책임자를 지정하고 있습니다.

① 개인정보 처리에 관한 업무를 총괄해서 책임지고, 개인정보 처리와 관련한 이용자의 불만처리 및 피해구제 등을 위하여 아래와 같이 개인정보 보호책임자를 지정하고 있습니다.

 

개인정보보호책임자

성명 : 조용원

직책 : 본부장

직급 : 상무

연락처 : +82 01054749346

 

개인정보 보호 담당부서로 연결됩니다.

 

개인정보 보호 담당부서

부서명 : 경영기획팀

담당자 : 김현회

연락처 : +82 01022078765

 

문의사항 있으시면 고객센터 1800-1011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②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또는 사업)를 이용하시면서 발생한 모든 개인정보 보호 관련 문의, 불만처리, 피해구제 등에 관한 사항을 개인정보 보호책임자 및 고객지원센터로 문의하실 수 있으며, 654Mall는 이런 문의에 대해 지체 없이 답변 및 처리 할 것입니다.

 

8. 개인정보의 안전성 확보 조치 <654Mall>('654.co.kr')() 개인정보보호법 제29조에 따라 다음과 같이 안전성 확보에 필요한 기술적/관리적 및 물리적 조치를 하고 있습니다.

① 정기적인 자체 감사 실시

개인정보 취급 관련 안정성 확보를 위해 정기적(분기 1)으로 자체 감사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② 개인정보 취급 직원의 최소화 및 교육

개인정보를 취급하는 직원을 지정하고 담당자에 한정시켜 최소화 하여 개인정보를 관리하는 대책을 시행하고 있습니다.

 

③ 내부관리계획의 수립 및 시행

개인정보의 안전한 처리를 위하여 내부관리계획을 수립하고 시행하고 있습니다.

 

④ 개인정보의 암호화

이용자의 개인정보는 비밀번호는 암호화 되어 저장 및 관리되고 있어, 본인만이 알 수 있으며 중요한 데이터는 파일 및 전송 데이터를 암호화 하거나 파일 잠금 기능을 사용하는 등의 별도 보안기능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⑤ 접속기록의 보관 및 위변조 방지

개인정보처리시스템에 접속한 기록을 최소 6개월 이상 보관, 관리하고 있으며, 접속 기록이 위변조 및 도난, 분실되지 않도록 보안기능 사용하고 있습니다.

 

⑥ 개인정보에 대한 접근 제한

개인정보를 처리하는 데이터베이스시스템에 대한 접근권한의 부여, 변경, 말소를 통하여 개인정보에 대한 접근통제를 위하여 필요한 조치를 하고 있으며 침입차단시스템을 이용하여 외부로부터의 무단 접근을 통제하고 있습니다.

 

⑦ 문서 보안을 위한 잠금장치 사용

개인정보가 포함된 서류, 보조저장매체 등을 잠금장치가 있는 안전한 장소에 보관하고 있습니다.

 

⑧ 비인가자에 대한 출입 통제

개인정보를 보관하고 있는 물리적 보관 장소를 별도로 두고 이에 대해 출입통제 절차를 수립, 운영하고 있습니다.

 

9. 개인정보 처리방침 변경

① 개인정보처리방침은 시행일로부터 적용되며, 법령 및 방침에 따른 변경내용의 추가, 삭제 및 정정이 있는 경우에는 변경사항의 시행 7일 전부터 공지사항을 통하여 고지할 것입니다.

개인정보 취급방침
변경 전
18. 의견수렴 및 불만 처리
가. 회사는 고객의 의견을 매우 소중하게 생각하며, 고객은 의문사항으로부터 언제나 성실한 답변을 받을 권리가 있습니다.

나. 회사는 고객과의 원활한 의사소통을 위해 고객센터 등 고객상담창구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문의사항이 있으면 아래의 연락처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고객센터 · 이 메 일 : hipicnique@genieworks.net  · 전화번호 : (국번없이) 1800-1011  · 팩스번호 : 070-4170-4705  · 주 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 653, 2층
다. 전화상담은 평일 09:30부터 18:30까지 가능하며 이메일(E-mail)이나 팩스, 우편으로 상담을 요청하셨을 때에는 접수 후 24시간 이내에 답변이 이루어지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라. 기타 개인정보 침해에 관한 상담이 필요한 경우에는 한국인터넷진흥원 개인정보침해신고센터, 경찰청 사이버테러대응센터 등으로 문의하실 수 있습니다.  •개인정보침해신고센터 : (국번없이)118 (http://privacy.kisa.or.kr)  •개인정보 분쟁조정위원회 : 1833-6972(http://kopico.go.kr)  •대검찰청 사이버수사과 : (국번없이)1301, cid@spo.go.kr (http://spo.go.kr)  •경찰청 사이버안전국 : (국번없이)182 (http://cyberbureau.police.go.kr)
변경 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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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 회사는 고객과의 원활한 의사소통을 위해 고객센터 등 고객상담창구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문의사항이 있으면 아래의 연락처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고객센터 · 이 메 일 : hipicnique@genieworks.net  · 전화번호 : (국번없이) 1800-1011  · 팩스번호 : 070-4170-4705  · 주 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 653, 2층
다. 전화상담은 평일 09:30부터 18:30까지 가능하며 이메일(E-mail)이나 팩스, 우편으로 상담을 요청하셨을 때에는 접수 후 24시간 이내에 답변이 이루어지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라. 기타 개인정보 침해에 관한 상담이 필요한 경우에는 한국인터넷진흥원 개인정보침해신고센터, 경찰청 사이버테러대응센터 등으로 문의하실 수 있습니다.  •개인정보침해신고센터 : (국번없이)118 (http://privacy.kisa.or.kr)  •개인정보 분쟁조정위원회 : 1833-6972(http://kopico.go.kr)  •대검찰청 사이버수사과 : (국번없이)1301, cid@spo.go.kr (http://spo.go.kr)  •경찰청 사이버안전국 : (국번없이)182 (http://cyberbureau.police.go.kr)
판매자 이용약관

제 1조 (목적)
본 약관은 ㈜지니웍스 (이하 “회사”)와 회사가 운영하는 웹사이트 654Mall몰(이하 “사이트”)에 판매회원(본 약관에서 ‘판매회원’은 654Mall 구매이용약관에 있는 ‘셀러회원’과 같음)으로 가입하여 사이트에서 판매회원에게 제공하는 전자상거래 관련 서비스와 기타 서비스(이하 “서비스”)를 이용하는 자 간의 권리, 의무를 확정하고 이를 이행하여 상호 발전을 도모하는 것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2조 (용어의 정의)
본 약관에서 사용되는 용어의 정의는 본 약관에서 별도로 규정하는 경우를 제외하고 654Mall 구매회원 이용약관 제2조를 따릅니다.

제3조 (효력)
1. 회사는 본 약관에서 규정되지 않은 세부적인 내용을 판매서비스이용정책(이하 "이용정책")에 규정할 수 있으며, 이를 ‘판매회원 관리자사이트(이하 “판매어드민”)’을 통하여 공지하며, 이용정책은 이 약관과 더불어 판매서비스 이용계약(이하 “이용계약”)의 일부를 구성합니다. 2. 회사는 관련 법령의 규정 등에 따라 판매서비스 중 특정 서비스에 관한 약관(이하 "개별약관")을 별도로 제정할 수 있으며, 판매회원이 개별약관에 동의하면 개별약관은 이용계약의 일부를 구성하고, 개별약관에 이 약관과 상충하는 내용이 있으면 개별약관이 우선하여 적용됩니다. 3. 654Mall 구매이용약관의 내용 중 성질상 판매 서비스에 적용될 수 있는 내용은 제2항과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본 약관에 따라 판매회원으로 가입하고자 하는 자는 구매이용약관의 내용을 숙지하고 본 항의 내용에 동의하는 것임을 확인합니다. 4. 이 약관, 이용정책, 개별약관의 변경이 있으면 회사는 변경 내용의 효력발생일 7일 이전(다만, 판매회원에게 불리한 내용으로 변경할 때에는 30일 이전)에 해당 변경 사항을 판매어드민에 공지하며, 판매회원이 변경된 약관, 이용정책, 개별약관에 동의하지 않으면 판매회원 탈퇴(이용계약의 해지)를 요청할 수 있으며, 변경 적용일까지 거부 의사를 표시하지 않으면 변경 약관, 이용정책, 개별약관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5. 변경된 약관은 그 적용일자 이전으로 소급하여 적용되지 않습니다.

제4조 (서비스이용료)
1. 서비스이용료는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하는 데 따른 대가로 판매회원이 회사에 지급해야 하는 금액을 의미하며, 회사는 판매대금 또는 구매회원으로부터 예치받은 금액에서 서비스이용료를 공제하는 등으로 판매회원에게 정산합니다. 2. 서비스이용료는 판매가(판매회원이 정한 최초의 상품가격을 말합니다)에 회사가 정한 비율(이하 “서비스수수료”이라 합니다)을 곱한 금액과 각종 판매촉진서비스(회사가 진행하는 광고 및 프로모션, 검색 등) 이용료를 포함합니다. 3. 서비스이용료와 서비스수수료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판매어드민에 공지하며 회사와 판매회원 간의 협의 또는 회사의 내부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4. 회사는 제1항의 서비스이용료에 대하여 매월 초 판매회원에게 세금계산서를 발행하며, 판매회원은 서비스이용료 및 서비스수수료, 판매촉진서비스의 내용, 이용방법 등 관련 정책을 판매어드민을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단, 회사가 기술적인 이유로 불가피할 경우 판매어드민를 통해 제공할 수 없을 경우 서면을 통해 확인해줘야 합니다.
제5조 (판매회원의 관리의무)
1. 사이트에서 상품과 용역의 판매는 판매회원 등록이 완료되는 동시에 가능하며, 이를 위해서 판매회원은 상품과 용역에 관한 정보를 판매어드민을 통하여 직접 등록, 관리해야 합니다. 이때 상품과 용역의 판매가격은 표준마진율, 배송비, 서비스이용료 등을 고려하여 판매회원 스스로 결정합니다. 2. 판매회원은 재고 수량 등 수시로 바뀌는 사항에 대한 데이터를 적절히 관리해야 하며, 판매회원은 데이터를 허위로 기재할 수 없습니다. 3. 판매회원은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이하 “전자상거래법”), 전자금융거래법, 여신전문금융업법, 전기통신사업법, 식품위생법, 화장품법, 전기용품안전관리법, 부가가치세법,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상표법, 저작권법, 어린이제품 안전 특별법 등 사이트에서 상품과 용역의 판매와 관련하여 법령이 요구하는 사항을 지켜야 합니다. 4. 판매회원은 회사가 서면으로 미리 승인하지 않으면 사이트의 상호나 로고 등을 사용할 수 없습니다. 5. 판매회원은 사이트를 통하지 않고 구매자에게 직접 상품을 판매하거나 이를 유도해서는 안 되며, 이를 위반하면 회사는 해당 판매회원의 서비스 이용을 정지하거나 서비스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6. 판매회원은 판매된 상품 및 용역에 대한 보증 서비스를 자신의 책임과 비용으로 시행하여야 합니다. 7. 판매회원은 세금계산서 발급 등 구매회원의 요구에 응해야 합니다. 8. 판매회원은 구매회원의 문의에 성실하고 정확하게 대답해야 합니다. 판매회원의 불성실, 부정확한 답변으로 구매회원에게 손해가 발생하면 판매회원이 이에 대해 책임을 부담합니다. 9. 판매회원은 상품의 판매와 관련하여 특정한 인허가 자격이 요구되면 이에 대한 요건을 만족한 후 판매상품을 광고 또는 등록해야 합니다. 인허가 자격을 갖추지 않은 상태에서 관련 상품을 판매하여 발생한 모든 민형사상의 책임은 판매회원 본인에게 있습니다. 10. 판매회원은 상품 등록 후 장기간 판매가 없는 상품 등록을 유지할 수 없으며, 이를 위반하면 회사는 별도 통지 없이 상품 검색의 효율성 제고와 구매자 편의 개선을 위해 해당 상품을 삭제하거나 판매 중단 처리할 수 있습니다. 11. 회사는 판매회원의 사유로 배송 완료까지 상당 시간이 흐르거나 취소율이 일정 수준을 초과하면 경고, 신용점수 차감, 아이디(ID) 정지 등 서비스 품질향상을 위하여 해당 판매회원에게 필요한 조치를 할 수 있습니다. 이때 회사는 구체적인 내용에 대한 정책을 합리적인 기준에 따라 정하고 미리 공지합니다.

제6조 (지적 재산권)
1. 판매회원은 상품, 서비스 등의 등록 및 판매, 이벤트, 기획전 등과 관련하여 제3자의 상표권, 특허권, 저작권, 성명권, 초상권 등 제반 지적 재산권을 침해하지 않아야 하며, 제3자의 지적 재산권을 사용할 때에는 정당한 권리자로부터 사용 허락을 받은 후에 사용해야 합니다. 2. 판매회원이 등록∙사용한 제반 정보(초상, 성명 포함)에 대하여 제3자가 지적 재산권과 관련한 권리침해를 주장하면 회사는 본 약관 제16조(매매부적합상품) 제2항 또는 제3항에 따라 해당 상품과 서비스의 판매를 중지할 수 있습니다. 3. 판매회원이 등록한 상품, 서비스에 관한 이미지, 상품상세 등 제반정보는 판매 장려를 위하여 사이트, 회사가 제휴한 제3자(및 그 사이트)와 다른 회원의 블로그 등에 회사가 정한 방침에 따라 노출될 수 있습니다. 다만, 다른 회원이 블로그 등에 이를 노출하려면 회사가 정한 방침에 동의하고 회사가 허용한 방식으로만 하여야 합니다. 4. 회사는 판매회원이 등록한 이미지 등 제반 정보(초상, 성명 포함)가 가이드 미준수 또는 분쟁이 발생한 경우에는 이를 수정할 수 있습니다. 또한, 판매회원이 이벤트 또는 기획전 등의 참여를 신청한 경우에 회사는 판매회원이 상품상세페이지 상에 등록한 이미지 등을 활용하여 이벤트 또는 기획전 등에 사용할 이미지 등을 제작할 수 있으며 판매회원은 이에 대한 권리도 확보하여야 합니다. 5. 판매회원은 사이트에 등록∙사용한 정보와 관련하여 제3자로부터 소송 또는 소송 이외의 방법 등으로 이의제기를 받게 되면 회사(및 사이트)를 면책시켜야 하며, 면책에 실패한 경우 그로 인해 회사(및 사이트)가 입은 모든 손해를 배상하여야 합니다.

제7조 (상품의 배송)
1. 구매자의 주문에 따른 결제가 완료된 순간 회사는 판매회원에게 주문 정보를 판매어드민, 이메일(E-mail), 팩스, 전화 등의 방법으로 전달하고, 판매회원은 해당 주문 정보에 따라 배송을 하여야 합니다. 2. 판매회원은 주문내역을 확인하고 배송 중 상품이 파손되지 않도록 적절한 포장을 한 후 배송을 증명하거나 추적할 수 있는 물류대행(택배)업체에 배송을 위탁하여야 합니다. 3. 전자상거래법 제15조 1항에 따라 판매회원은 구매자의 결제일로부터 3영업일 이내에 상품 등의 공급을 위하여 필요한 조치를 하여야 하고(단, 구매자와 판매회원 간에 상품등의 공급시기에 관하여 따로 약정한 경우는 제외), 판매어드민에 송장번호 등의 발송 관련 데이터를 입력하여 발송이 완료되었음을 증명하여야 합니다. 4. 판매회원이 전항의 기한 내에 발송하지 않거나, 배송지 오류 등으로 구매자가 상품을 정상적으로 받지 못하면 판매회원은 그에 관한 모든 책임을 부담하여야 합니다. 5. 판매회원은 발송 후 3일 이내에 구매자가 주문한 상품을 받을 수 있도록 조치해야 하며, 구매자는 배송상태가 ‘배송완료’로 되어 있으나 상품을 받지 못한 경우 또는 3영업일 이상 장기간 ’배송 중’으로 되어 있는 경우에는 상품 미도착 신고를 접수할 수 있습니다. 구매자의 상품 미도착 신고가 접수되면 판매회원은 판매어드민을 통하여 이를 확인하고 필요한 조치를 하여야 합니다. 판매회원이 상품 미도착 신고 접수일로부터 10일 이내에 필요한 조치를 하지 않으면, 회사는 거래를 취소하고 구매자에게 환불할 수 있습니다. 6. 회사가 구매자의 구매대금 결제 확인을 통지한 후 상당 기간 발주확인을 하지 않거나, 발주확인을 한 이후라도 배송 등 후속 절차를 이행하지 않으면 회사는 별도의 개별 정책으로 구매자에게 자동으로 환불 처리하는 등의 조치를 할 수 있습니다. 다만, 구매자가 희망하지 않는 경우는 제외하며 개별 정책은 미리 공지합니다. 7. 회사는 제3자와 업무제휴를 통해 통합택배, 해외배송 서비스 등을 시행할 수 있습니다.

제8조 (교환, 환불)
1. 구매자가 상품 수령 후 교환이나 환불을 요청하면 판매회원은 전자상거래법 등 관련 법률에 따라 반품을 받은 후 교환이나 환불을 해주어야 하며, 추가로 발생하는 비용은 교환이나 환불의 책임이 있는 측에서 부담합니다. 2. 발주확인 후 취소 요청 건에 대해 2영업일 이내에 환불처리나 발송확인 처리를 하지 않으면, 3영업일에 주문 건은 자동으로 환불 처리됩니다. 3. 판매회원은 상품의 하자 또는 사용상의 안전성에 결함이 있으면 전량 리콜(수리, 교환, 환불)하여야 하며, 리콜에 따른 모든 비용을 부담하여야 합니다. 4. 판매회원은 전자상거래법 제17조 제2항에 따라 청약철회가 제한되는 사유에 해당되는 경우 청약철회가 불가능하다는 사실을 전자상거래법 제17조 제6항에 따라 상품의 포장 기타 소비자가 쉽게 알 수 있는 곳에 명기하여야 합니다. 5. 상품을 반품받은 판매회원은 배송비 정산, 사은품의 반환 확인 등이 필요하면 반품을 보류할 수 있고, 제4항에 따른 청약철회 제한 사유에 해당하는 등 정당한 사유가 있으면 반품을 거부할 수 있습니다. 판매회원이 반품보류 없이 반품수령일로부터 일정 기간[5영업일(토요일, 공휴일 제외) 등]이 지나도록 특별한 의사를 표시하지 않으면 회사는 환불에 필요한 조치를 할 수 있으며, 그 구체적인 사항에 대하여 회사는 합리적인 기준에 따라 정책을 정할 수 있습니다. 다만, 판매회원이 구매자의 청약철회를 제한하고자 그 사유를 증빙하여 환불보류를 요청하면 회사는 환불을 보류할 수 있습니다. 6. 판매회원은 구매자가 반품한 상품을 수령해야 하며, 판매회원의 연락 두절 등의 사유로 반품배송을 할 수 없어 구매자가 직접 회사로 상품을 보낼 때에는 회사는 상당 기간을 정하여 해당 상품을 수령할 것을 판매회원에게 통지하고, 판매회원이 해당 기간 내에 특별한 의사를 표시하지 않으면 회사는 해당 상품을 폐기할 수 있습니다.

제9조 (판매대금의 정산)
1. 회사는 매월 월 1회 대금정산을 진행하며 정산 조건은 해당 월 1일부터 말일까지의 구매확정내역에 대해 진행됩니다. 판매회원에게 지급되는 정산대금은 판매대금에서 서비스 이용료, 회사에 대한 미납금 및 채무금을 공제한 나머지 금액입니다. 다만, 구매자가 신용카드로 결제했을 때에는 회사는 허위등록 또는 판매가장등록, 신용카드 결제시스템만을 이용하기 위한 허위거래가 의심되는 거래의 해당 내역을 확인하기 위하여 최고 60일까지 송금을 보류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판매회원이 물품판매에 관한 거래사실 증빙서류를 회사에 제공한다면 회사는 이를 확인한 후 송금처리합니다. 2. 구매확정 기간 내에 구매자가 구매확정, 교환 또는 반품에 대한 의사표시를 하지 않아 구매확정의 의사가 있는 것으로 간주되면 회사는 그 다음 영업일에 자동구매확정으로 처리할 수 있습니다. 3. 회사는 판매어드민을 통하여 판매금액, 추가정산금액, 공제금액, 정산금액을 판매회원에게 통보합니다. 4. 판매회원은 물품발송을 표시할 때 송금방법을 지정해야 합니다. 계좌입금을 송금방법으로 선택한 경우 판매회원이 지정한 입금계좌의 예금주는 판매회원과 동일인임을 원칙으로 합니다. 5. 판매회원이 각 택배사에서 제공하는 물품위치추적서비스를 통하여 배송하고 배송완료일(또는 서비스 이행일)로부터 7일 이내에 구매회원이 상품 미도착, 교환, 반품, 환불 등에 대해 의사를 표시하지 않으면 654Mall에 의해 자동으로 구매가 확정될 수 있습니다. 6. 판매정산대금 입금은 익월 25일 현금입금 됩니다.

제10조 (정산의 보류)
1. 회사는 판매회원의 귀책사유로 발생한 비용을 판매대금 정산 때 공제할 수 있으며, 판매회원과의 이용계약 종료 후에는 해당 판매회원의 판매대금의 일정 비율에 해당하는 금액을 이용계약 종료일로부터 일정 기간 예치하여 이 기간에 구매자로부터 환불, 교환 등 이의제기가 있을 때 관련 비용의 지급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2. 회사는 장기간 배송지연 건을 배송완료 건으로 간주하여 주문 절차를 종결할 수 있되, 판매대금의 정산은 향후 구매자의 환불 요청에 대비하여 일정 기간 유보할 수 있습니다. 3. 판매회원의 채권자가 신청한 사항에 대해 법원이 판매대금의 가압류, 압류 및 추심명령 등을 결정하면, 회사는 판매회원과 채권자 간의 합의 또는 채무액의 변제 등으로 이 결정이 해제될 때까지 판매대금의 정산을 중지할 수 있습니다. 4. 본 조에 정한 것 외에도 법률의 규정이나 합리적인 사유(구매자 클레임 다수 발생시 환불요청 대비 등 구매자 보호를 위한 경우, 부정거래 발생, 법원/금융기관/수사기관 등 권한 있는 기관의 요청이 있는 경우)가 있으면 회사는 해당 사항을 판매회원에게 통지하고 판매대금의 전부 또는 일부의 정산을 일정 기간 유보하거나 상계할 수 있습니다.

제11조 (개인정보의 보호)
1. 판매회원은 판매서비스를 이용하면서 얻은 타인의 개인정보(구매회원 등)를 이 약관에서 정한 목적 이외의 용도로 사용할 수 없으며, 이를 위반하면 관련 법령에 따라 모든 민/형사상의 법적 책임을 지고 자신의 노력과 비용으로 회사를 면책시켜야만 하며, 회사는 해당 판매회원을 탈퇴시킬 수 있습니다. 2. 회사는 개인정보 보호를 위하여 배송 등의 목적으로 판매회원에게 공개된 구매회원의 개인정보를 상당 기간이 지난 후 비공개 조치할 수 있습니다. 3. 회사가 개인정보를 보호하는 데 상당한 주의를 기울였음에도 특정 판매회원이 제1항을 위반하여 타인의 개인정보를 유출하거나 유용했을 때 회사는 그에 대하여 아무런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4. 전기통신사업법 등 관련 법령이 규정하는 적법한 절차에 따라 수사관서 등이 판매회원에 관한 정보의 제공을 회사에 요청했을 때 회사는 해당 자료를 제출할 수 있습니다. 5. 판매회원이 불법행위를 하였다면 회사는 이에 대한 수사 등을 의뢰하기 위하여 관련 자료를 수사관서 등에 제출할 수 있고, 판매회원은 이에 동의합니다. 6. 판매회원은 회사로부터 제공받은 개인정보(구매회원 등)를 제공받은 목적(배송, CS 등)의 용도로 법령 또는 회사가 정한 기간 동안 보유할 수 있으며 그 기간이 종료될 경우 즉시 파기해야 합니다. 또한 제공받은 개인정보(구매회원 등)의 주체로부터 직접 파기 요청을 받은 경우 이에 응해야 합니다. 7. 판매회원은 관련 법령 및 방송통신위원회 고시에 따라 회사로부터 제공받은 개인정보(구매회원 등)를 보호하기 위하여 기술적∙관리적 보호조치를 취해야 합니다.

제12조 (계약기간 및 해지)
1. 이용계약의 기간은 판매회원이 약관에 동의한 날로부터 다음 연도 해당월 말일까지이며, 판매회원이 기간 만료 1개월 전까지 서면으로 반대 의사를 표시하지 않는 한 계약기간은 같은 조건으로 1년간 자동 갱신됩니다. 2. 당사자 일방에게 다음 각 호의 사유가 발생했을 때 그 상대방은 별도의 최고 없이 해지를 통지함으로써 이용계약을 즉시 해지할 수 있습니다     ① 이용계약(구매이용약관, 전자금융거래 이용약관, 개인정보처리방침 등을 포함)의 의무를 위반하여 상대방으로부터 그 시정을 요구받은 후 7일 이내에 이를 바로잡지 않은 경우     ② 부도 등 금융기관의 거래정지, 회생 및 파산절차의 개시, 영업정지 및 취소 등의 행정처분, 주요 자산에 대한 보전처분, 영업양도 및 합병 등으로 이용계약을 더는 이행할 수 없는 경우     ③ 관련 법령을 위반하거나 판매회원의 책임 있는 사유로 회사가 명예 실추 등 유/무형적 손해를 입은 경우     ④ 판매회원의 책임 있는 사유로 2개월간의 거래 건 중 20% 이상에서 구매자로부터 이의가 제기된 경우     ⑤ 판매 상품에 대한 중요한 정보를 잘못 기재하거나 기재하지 않아서 소비자에게 혼란과 불만을 유발하는 경우     ⑥ 그 밖에 회사의 안전거래 이용규칙 위반 사항에 해당하는 행위를 한 경우 3. 판매회원은 언제든지 회사에 해지의사를 통지함으로써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4. 이용계약이 해지될 때까지 판매회원은 완결되지 않은 주문 건의 배송, 교환, 환불에 필요한 조치를 해야 하며, 해지 이전에 이미 판매한 상품에 대한 판매회원의 책임과 관련 조항은 그 효력을 유지합니다.

제13조 (손해배상)
1. 당사자 일방 또는 당사자 일방의 피고용인, 대리인, 기타 도급 및 위임 등으로 당사자 일방을 대신하여 이용계약을 이행하는 자의 책임 있는 사유로 말미암아 이 계약의 이행과 관련하여 상대방에게 손해가 발생하면, 그 당사자 일방은 상대방에게 발생한 손해를 배상할 책임이 있습니다. 2. 판매회원이 이용계약을 위반하여 회사 또는 사이트의 대외 이미지 실추 등 회사에 유, 무형적 손해가 발생하면, 판매회원은 회사의 손해를 배상해야 합니다.

제14조 (회사의 면책)
1. 회사는 사이트를 기반으로 한 거래시스템만을 제공할 뿐, 판매회원이 등록한 상품과 용역, 그에 관한 정보 등에 대한 책임은 판매회원에게 있습니다. 또한 판매회원과 구매자와의 거래에서 분쟁이 발생했을 때 회사는 그 분쟁에 개입하지 않으며 분쟁의 결과에 대한 모든 책임은 판매회원이 부담합니다. 이와 관련하여 회사가 제3자에게 손해를 배상하거나 기타 비용을 지출하게 된다면 회사는 판매회원에게 구상권을 행사할 수 있습니다. 단, 회사는 분쟁의 합리적이고 원활한 조정을 위하여 회사가 설치/운영하는 분쟁조정센터(고객센터 포함)를 통하여 예외적으로 해당 분쟁에 개입할 수 있으며, 판매회원은 분쟁조정센터의 결정을 신의성실의 원칙에 따라 최대한 존중해야 합니다. 2. 회사는 권리자의 적법한 요구가 있으면 해당 상품과 용역 등에 관한 정보를 삭제하거나 수정할 수 있으며, 판매회원은 이에 따른 손해배상을 회사에 청구할 수 없습니다. 3. 회사는 전자상거래법 제20조 제2항에 따라 판매회원의 정보를 열람하는 방법을 구매자에게 제공할 수 있으며, 판매회원은 해당 정보를 기재하지 않거나 허위로 기재하여 발생하는 모든 책임을 져야 합니다. 4. 회사는 컴퓨터 등 정보통신설비의 보수, 점검, 교체 및 고장, 통신 두절 등의 사유가 발생하면 판매서비스의 제공을 일시적으로 중단할 수 있으며, 이와 관련하여 고의 또는 중대한 과실이 없는 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15조 (매매부적합상품)
1. 다음 각 호의 매매부적합상품은 판매를 금지하며, 매매부적합상품을 판매했을 때의 모든 책임은 해당 매매부적합상품을 등록한 판매회원이 부담합니다.     ① 허위 또는 과장 광고한 상품     ② 지적 재산권, 상표권 등 타인의 권리를 침해하는 상품     ③ 형법, 정보통신망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등 관련 법령에서 유통을 금지하는 음란물     ④ 철도승차권 등 발행자가 통신판매를 금지한 유가증권g     ⑤ 유통검정/검사, 국가법정의무인증을 통과하지 못하였거나 인증표시가 없는 어린이제품, 전기용품, 공산품 등     ⑥ 단말기 보조금 관련 사항이 기재된 상품     ⑦ 심의되지 않거나 불법 복제된 영상물, 음반, 게임물 등     ⑧ 장물이나 습득한 유실물     ⑨ 주류(국세청 고시에 따라 통신판매가 허용되는 전통주 제외), 담배, 도수가 있는 안경·선글라스, 콘택트렌즈, 군수품, 의약품 등 관련 법령에 따라 통신판매가 금지되는 상품     ⑩ 동물보호법에서 정하고 있는 살아 있는 동물들(포유류, 조류, 파충류, 양서류)     ⑪ 기타 관계 법령에 저촉되거나 회사가 합리적인 사유로 판매를 금지하는 상품 2. 회사는 매매부적합상품이 발견되면 해당 상품의 광고를 삭제하거나 그 판매를 중지(동일 상품의 등록 중지를 포함한다. 이하 같다)시킬 수 있으며, 해당 상품이 이미 판매되었다면 그 거래를 취소할 수 있습니다. 이때 판매회원이 취소된 거래와 관련하여 지급한 서비스 이용료는 환불되지 않습니다. 3. 회사는 법령, 가격, 유통여부, 상품 이미지 및 표시내용 등을 종합적으로 고려하여 어떤 상품이 매매부적합상품이라고 판단되는 경우 판매자에게 해당 상품의 판매 자격 확인을 요구할 수 있으며, 판매자가 이에 응하지 않거나 1영업일 이내에 해당 상품의 적법한 판매 자격을 갖추었음을 입증하지 아니할 경우에는 해당 상품의 판매를 중지시킬 수 있습니다. 다만, 회사는 이용자(654Mall를 이용하는 회원 및 비회원을 말한다) 보호의 시급성을 고려하여 우선 해당 상품의 판매를 중지시킬 수 있으며, 이 경우 즉시 이 사실을 판매자에게 통지하고 적합상품 여부를 확인합니다. 4. 회사는 매매부적합상품을 등록한 판매회원의 회원 자격을 정지시키거나 탈퇴시킬 수 있으며, 매매부적합상품으로 입은 손해를 해당 판매회원에게 청구할 수 있습니다. 5. 판매회원이 제1항의 매매부적합상품 중 위조품을 판매하여 구매자에게 손해가 발생했을 때 회사는 손해에 상당하는 금액(구매대금 및 구매자의 정신적 피해에 대한 보상)을 구매자에게 직접 지급할 수 있습니다. 이때 회사는 구매자에게 지급한 구매대금, 정신적 피해에 대한 보상금(금전적 가치로 환산할 수 있는 수단을 포함함) 및 위 절차와 관련하여 회사가 지출한 제반 경비(상품 운송비 등)를 해당 위조품을 판매한 판매회원에게 청구할 수 있습니다. 6. 제4항은 제15조의 회사의 면책을 부인하는 것으로 해석될 수 없습니다.

제16조 (금지행위)
1. 판매회원은 회사 또는 사이트의 경영 또는 영업 활동을 방해하는 불공정행위를 직∙간접적으로 하거나 제3자로 하여금 하게 해서는 안 됩니다. 특히 판매회원은 직접 또는 회사(또는 사이트)와 경쟁관계에 있는 제3자의 회사(이하 "경쟁회사") 또는 해당 사이트와 연계∙공조하여 ‘독점규제 및 공정거래에 관한 법률’상 금지되는 불공정행위(예컨대, 사업활동방해 등)등을 하여 회사나 사이트의 영업에 피해를 주는 행위를 해서는 안 됩니다. 2. 회사는 카테고리 오등록 등 회사와 다른 판매자의 정상적인 영업활동을 방해하는 판매방식 행위를 금지하고 있으며 판매자에게 해당 상품의 수정을 요구할 수 있고, 적발횟수에 따라 해당 상품을 판매금지 또는 해당 판매회원에게 사이트 이용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① 카테고리 오등록이란 판매상품과 관계없는 카테고리에 상품을 등록하는 것을 말합니다.     ② 중복등록이란 같은 카테고리와 인접 카테고리에 같은 상품(같은 상품으로 간주되는 경우를 포함)을 같거나 유사한 판매조건으로 복수 등록하는 것을 말합니다.
- 회사는 구체적인 중복등록을 판단 기준에 대한 정책을 정하여 미리 공지하며, 효율적인 상품 검색을 위하여 중복등록으로 확인(추정)된 상품의 검색을 제한하거나 해당 상품을 삭제하는 등의 조치를 할 수 있습니다.
    ③ 스팸성 키워드란 검색노출을 확장하려고 판매하는 상품과 관련 없는 브랜드명, 물품명, 인기 키워드를 상품등록 내용에 기재하는 것을 말합니다.     ④ 회사는 기타 비정상적인 방법으로 상품을 노출하는 모든 행위를 금지합니다. 3. 재고를 보유하지 않은 판매회원이 허위로 재고를 등록하고 구매신청이 들어오면 재고를 보유한 다른 판매자에게 재주문하여 구매자의 배송지로 배송하는 행위 또는 다른 오픈마켓이나 인터넷쇼핑몰 등에 임의로 최저가를 등록하는 등으로 654Mall 할인쿠폰 발행을 유도한 후 구매자가 해당 쿠폰을 적용한 조건으로 판매하는 행위를 금지합니다. 4. 판매회원이 본인의 상품 구매 또는 실제 상품의 이동 없이 판매점수 및 광고효과를 높이기 위한 구매 또는 부당한 할인 획득을 위해 제3자의 아이디를 이용한 구매 행위는 금지되며, 해당 내용이 확인된 경우 거래취소하거나 서비스이용제한 등의 조치를 할 수 있습니다.  5. 회사는 판매회원의 법령 위반, 본 약관 위반, 기타 금지행위 여부에 대한 모니터링을 실시하고 있으며, 판매회원은 회사의 모니터링 업무에 대하여 협조하여야 하며 회사가 요청하는 필요 최소한의 증빙자료를 제출할 의무가 있습니다. 6. 판매회원이 제1항, 제2항, 제3항, 제4항, 제5항 및 이 약관에서 금지하는 행위를 했을 때 회사는 판매회원의 의견 청취 절차를 거쳐 그 소명이 타당하지 않다고 판단되면 판매회원의 서비스 이용정지, 계약해지 등 회사의 손해를 최소화할 수 있는 조치를 할 수 있습니다. 단, 판매회원이 회사의 연락을 회피하거나 해외에 거주하는 등으로 의견 청취가 곤란한 경우, 위조품 판매, 법령 위반의 부정거래 등 구매자의 이익 보호를 위하여 신속한 조치가 필요한 경우에는 회사는 선 조치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제17조 (불공정 행위 금지)
회사는 다음 각 호의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불공정 거래 행위 또는 부당한 공동행위를 하지 않으며, 독점규제 및 공정거래에 관한 법률 등 관련 법령을 지킵니다. 1. 정상적인 거래 관행에 비추어 부당한 조건 등 불이익을 판매회원에게 제시하여 거래하도록 강제하는 행위 2. 서비스이용료 및 판매촉진서비스 이용료의 결정과 관련하여 회사와 경쟁관계에 있는 제3의 회사와 담합하는 등의 불공정 행위 3. 판매회원들을 부당하게 차별적으로 취급하여 서비스이용료와 판매촉진서비스 이용료를 판매회원별로 다르게 정하는 행위. 다만, 합리적인 사유가 있으면 다르게 정할 수 있습니다. 4. 회사와 경쟁관계에 있는 제3의 회사와 거래하는 것을 금지하거나 부당하게 강요하는 행위 등 불이익을 주는 행위

제18조 (비밀유지)
1. 각 당사자는 법령상 요구되는 경우를 제외하고는 상대방으로부터 취득한 구매자정보, 기술정보, 생산 및 판매계획, 노하우 등 비밀로 관리되는 정보를 제3자에게 누설해서는 안 되며, 그 정보를 이용계약의 이행 이외의 목적으로 사용해서는 안 됩니다. 2. 제1항의 의무는 이용계약의 종료 후에도 3년간 존속합니다.
제19조 (관할법원)
이용계약과 관련하여 회사와 판매회원 간에 분쟁이 발생하여 소송이 제기될 때에는 민사소송법에 따라 관할법원을 정합니다.

제20조 (부칙)
1. 판매회원은 주소지 또는 대금결제를 위한 통장계좌 등에 변경이 있으면 즉시 회사에 해당 내용을 통지해야 하며, 회사는 통지의 지연으로 발생한 손해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2. 각 당사자는 상대방의 서면 동의 없이 이용계약상의 권리와 의무를 제3자에게 양도하거나 처분할 수 없습니다. 3. 이 약관과 관련하여 당사자가 서로 합의하여 추가로 작성한 계약서, 협정서, 약정서 등과 회사의 정책변경, 법령의 제·개정 또는 공공기관의 고시·지침 등에 따라 회사가 사이트 또는 판매어드민을 통해 판매회원에게 공지하는 내용도 이용계약의 일부를 구성합니다. 4. 이 약관과 이용정책, 개별약관에서 정하지 않은 사항은 구매이용약관을 따르며, 구매이용약관에서 정하지 않은 사항은 관련 법령과 상관례를 따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