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정보 취급방침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

지니웍스 주식회사(이하654Mall라고 함)는 최소한의 정보만을 필요한 시점에 수집하며, 수집하는 정보는 고지한 범위 내에서만 사용되며, 사전 동의 없이 그 범위를 초과하여 이용하거나 외부에 공개하지 않습니다.

수집된 정보에 대하여 여러분은 충분한 권리를 행사할 수 있습니다.

또한, 개인정보 처리방침이 변경되었을 때는 여러분께 항상 알리며, 수시로 확인할 수 있도록 게시하겠습니다. 다만, 법령에 규정이 있는 경우 또는 수사기관, 행정기관이 법원의 허가서와 함께 요청한 경우에만 내부 절차를 거쳐 최소한의 정보가 동의 없이 제공될 수 있습니다.

 

654Mall는 아래와 같이 개인정보를 보호하고 있습니다.

1. 개인정보 수집 이용 보유 파기

2. 개인정보의 제3자 제공

3. 개인정보의 처리 위탁

4. 개인정보의 파기절차 및 방법

5. 이용자의 권리와 그 행사 방법

6. 이용자 맞춤형 광고 개인정보보호 원칙

7. 개인정보 자동 수집 설치/운영 및 거부에 관한 사항

8. 스마트폰 앱 관리

9. 개인정보 보호책임자 및 담당자의 연락처

10. 회사의 정보보호 노력

11. 고지의 의무

 

1. 654Mall는 이용하는 서비스의 형태에 따라 다음과 같은 개인정보를 수집 및 이용제공파기하고 있습니다.

① 정회원

분류

수집.이용 목적

수집.이용 항목

보유 및 이용기간

필수 정보

가입, 서비스 이용 및 상담, 부정이용 확인방지, 성인인증,

14세 미만 아동 개인정보 수집 시 법정대리인 동의 여부 확인, 인구통계학적 특성에 따른 서비스 제공 및 광고 게재, 서비스의 유효성 확인, 접속빈도 파악 또는 회원의 서비스 이용에 대한 통계

성명, 연락처(휴대전화번호 또는 전화번호), 이메일, 비밀번호, 배송지주소

쿠키, 서비스 이용기록(방문일시, IP, 불량 이용 기록 등),

기기정보(고유기기식별값, OS버전), 〮외국인 여부

회원 탈퇴시 즉시 삭제

- 아이디인 이메일은 부정이용 이슈 방지를 위해 탈퇴 DB에서 1개월 후 삭제- 구매 회원의 경우 5년간 보관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 IP 경우 3개월 보관

(통신비밀보호법)

추가 정보

본인확인, 연령인증, 맞춤 서비스 제공

이름, 생년월일, 성별, 휴대폰번호,  중복가입확인정보(DI), 암호화된 동일인 식별정보(CI), /외국인정보

5년 보관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결제, 정산

신용카드 : 카드사명, 카드번호, 유효기간

휴대전화 : 휴대전화번호, 통신사명

계좌이체 : 은행명, 계좌번호

무통장입금 : 은행명, 입금자명

현금영수증정보

 

 

취소, 환불

은행명, 계좌번호

 

 

배송

수취인 정보(성명, 연락처, 주소)

 

 

여행상품

동반인 정보(이름)

서비스의 유형에 따라, 추가적인 정보가 수집될 수 있습니다.

 

선택 정보

마케팅 분석, 이벤트 및 광고성 정보 제공 및 참여기회 제공

성명, 연락처(휴대전화번호 또는 전화번호), 이메일, 비밀번호, 배송지 주소

쿠키, 서비스 이용 기록(방문일시, IP, 불량 이용 기록 등),

기기 정보(고유기기식별값, OS버전)

정보 삭제 또는 이용 정지 요청 및 회원탈퇴 시 즉시 삭제

 

정회원의 개인정보는 당사 웹사이트 또는 삼성페이 쇼핑 이용을 통하여 수집합니다.

부정이용: 회원탈퇴 후 재가입, 상품구매 후 구매취소 등을 반복적으로 행하는 등654Mall가 제공하는 할인쿠폰, 이벤트 혜택 등의 경제상 이익을 불·편법적으로 수취하는 행위, 이용약관 등에서 금지하고 있는 행위, 명의도용 등의 불·편법 행위 등을 말합니다.

위의 정보는 서비스 이용에 따른 통계분석에 이용될 수 있습니다.

비회원이라 함은 654Mall에 회원가입을 하지 않은 상태로서 웹사이트에 진입한 회원을 말합니다. 다만, 일부 구독창 페이지의 경우에는 성별을 이용자가 직접 선택하도록 하여 수집될 수 있습니다.

 

② 이벤트 참여 회원

분류

수집방법

수집항목

이용목적

보유 파기

이벤트 응모

소셜 미디어 또는 게시판에 댓글 달기 등을 통해 직접 참여하거나,

이메일을통한이벤트당첨정보입력전송

성명, 연락처(휴대전화번호 또는 전화번호), 이메일, 비밀번호, 배송지주소

쿠키, 서비스 이용기록(방문일시, IP, 불량 이용 기록 등),

기기정보(고유기기식별값, OS버전)

당첨자 선정

수집된 정보는 이벤트 종료 후 90일 이내 파기

 

이벤트 참여 회원이라 함은 654Mall에서 운영하는 소셜 미디어(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트위터, 인스타그램, 카페 등) 및 654Mall 사이트의 게시판 등을 통하여 진행하는 이벤트에 참여한 회원을 의미합니다.

 

③ 장기 미이용회원

- 장기 미이용회원은 654Mall를 최종 이용 후 1년 동안 이용 기록이 없는 회원을 말합니다.

- 이 회원의 개인정보는 별도로 분리되어 안전하게 보관하게 되며, 대상자에게 안내는 분리 보관 처리일을 기준으로 하여 최소 30일 이전에 이메일로 전송됩니다.

- 장기 미이용 회원이 미 이용자 DB에 별도 분리 전에 지속적으로 654Mall의 서비스를 이용하시고자 하는 경우, 654Mall 웹사이트 또는 모바일 웹에 로그인 하시기를 요청 드립니다.

- 이용자가 요청 시에는 본인의 계정을 재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④ 법령에 의하여 수집이용되는 회원 정보

보유 정보

보유기간

근거 법령

대금결제 및 재화 등의 공급에 관한 기록

5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계약 또는 청약철회 등에 관한 기록

5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소비자의 불만 또는 분쟁 처리에 관한 기록

3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신용정보의 수집/처리 및 이용 등에 대한 기록

3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표시 광고에 관한 기록

6개월

통신비밀보호법

웹사이트 방문 기록

3개월

통신비밀보호법

 

2. 서비스의 제공 또는 법령에 정해진 책임의 준수를 위해 보관하고 있는 개인정보가 제3자에게 수집 목적 이내에서 제공될 수 있습니다.

① 일반 이용 회원

주문과 결제가 이루어진 경우, 상담 및 배송 등의 원활한 거래 이행을 위하여 관련된 정보를 필요한 범위 내에서 판매자(3)에게 전달합니다. 제공받은 자의 자세한 정보는 아래의 제공받는 자를 클릭하시면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제공받는 자 ▼

제공받는 자 ▲

 

  • 배송 상품 제공업체

서비스 제공, 사은 행사, 구매자 확인, 해피콜

성명, 휴대전화번호(또는 안심번호), 배송지주소, 이메일

구매자와 수취인이 다를 경우에는 수취인의 정보(해외 배송 상품은 개인고유통관부호 포함)가 제공될 수 있습니다.

 

  • 여행상품 제공업체

서비스 제공, 예약확인, 해피콜

성명, 휴대전화번호, 이메일

서비스의 유형에 따라, 동반인 정보(이름) 등 추가적인 정보가 제공될 수 있습니다.

 

동의 거부권 등에 대한 고지

개인정보 제공은 서비스 이용을 위해 꼭 필요합니다. 개인정보 제공을 거부하실 수 있으나, 이 경우 서비스 이용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개인정보 제3자 제공은 구매시에만 이뤄지며, 명확한 내용은 구매 시 안내하여 드립니다.

 

3. 654Mall는 원활한 서비스 제공과 효과적인 업무처리를 위하여 다음과 같이 개인정보를 처리 위탁하고 있습니다.

654Mall는 수탁자들이 위탁한 개인정보를 안전하게 처리하고 있는지 지속적으로 관리 감독하고 있으며, 수탁 업무가 종료된 때에 수탁자가 보유하고 있는 개인정보는 즉시 파기하게 하고 있습니다.

①개인정보국내처리위탁현황

구분

수탁자

위탁업무

고객상담

()이너컴, ()올플러스

고객 및 주문 정보 이용 관리 등 콜센터 업무의 일체

본인확인

나이스평가정보

본인인증

배송서비스

대한통운

상품 및 경품의 배송

결제 처리

올앳페이

신용카드

알림 발송

SK 텔레콤

SMS 메시지 발송

데이터 보관

Amazon Web Services Inc.

데이터 보관

 

 

4. 원칙적으로 654Mall는 수집한 회원님의 개인정보에 대해 보관해야 되는 목적이 달성된 후, 즉시 해당 개인정보를 파기하고 있습니다. 개인정보의 파기 절차, 기한 및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① 파기절차

수집 이용목적이 달성된 개인정보의 경우 별도의 DB에 옮겨져 내부규정 및 관련 법령을 준수하여 안전하게 보관되며, 정해진 기간이 종료되었을 때, 지체없이 파기됩니다. 이 때, 별도의 DB로 옮겨진 개인정보는 여러분 각자가 동의한 목적을 초과하거나 법률에 정한 경우가 아니고서는 다른 목적으로 이용되지 않습니다.

② 파기방법

- 전자적 파일 형태의 정보는 기록을 재생할 수 없는 기술적 방법을 사용합니다.

- 종이에 출력된 개인정보는 분쇄기로 분쇄하거나 소각을 통하여 파기합니다.

 

5. 654Mall의 서비스를 이용하는 여러분들은 정보주체로서 다음과 같은 권리를 행사할 수 있습니다.

① 이용자 및 법정대리인은 언제든지 수집 정보에 대하여 수정, 동의철회, 삭제, 열람 요청 등을 요청하실 수 있습니다. 다만, 동의 철회삭제시 서비스의 일부 또는 전부 이용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조회/수정 및 정정) 홈페이지에서 1:1 상담을 이용하여 처리할 수 있습니다.

처리가 완료될 때까지 해당 정보를 이용하거나 타인에게 제공하지 않을 것입니다. 또한 합리적인 사유로 잘못된 개인정보를 제3자에게 이미 제공한 경우, 정정 처리의 결과를 지체 없이 제3자에게 통지하여 정정하도록 조치합니다.

(동의 철회/삭제) 1:1 상담을 이용하여 수집 정보에 대한 동의 철회 및 삭제를 요청하실 수 있습니다. 다만, 수집 정보에 대한 동의 철회삭제시 서비스의 일부 또는 전부 이용이 제한될 수 있으며, 다른 법령에 따라 수집하는 정보의 경우에는 동의 철회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

(회원 탈퇴) 홈페이지의 '회원탈퇴메뉴를 이용하여 편리하게 직접 탈퇴를 진행하시거나, 1:1상담을 통하여 진행할 수 있습니다.

(서비스 재이용) ‘아이디 찾기를 통하여 미 이용자 여부를 확인할 수 있으며, 반드시 비밀번호를 변경하신 후 계정 재이용이 가능합니다.

 

6. 쿠키(Cookie)의 설치, 운영 및 그 거부에 관한 사항을 알려드립니다.

쿠키(Cookie) 정의

쿠키(Cookie)는 웹사이트를 운영하는데 이용되는 서버가 이용자의 컴퓨터로 전송하는 아주 작은 텍스트 파일로서 이용자의 컴퓨터 하드디스크에 저장되고 있습니다. 따라서 여러분 스스로가 쿠키의 설치 및 수집에 대해 자율적으로 선택할 수 있으므로 수집을 거부할 수 있습니다. 다만, 쿠키의 저장을 거부할 경우 로그인이 필요한 일부 서비스의 이용에 제한이 생길 수 있습니다.

 

② 쿠키 설정 거부 방법

1) Internet Explorer 경우

웹 브라우저 상단의도구메뉴 > “인터넷 옵션메뉴 > “개인정보 > 직접 설정

2) Chrome 경우

웹 브라우저 우측 상단의 아이콘 “” 선택 > “설정선택 > 화면 하단의고급 설정 표시선택 >개인정보 섹션의콘텐츠 설정버튼 > 쿠키 섹션에서 직접 설정

 

7. 654Mall는 귀하의 안전한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개인정보 보호책임자를 지정하고 있습니다.

① 개인정보 처리에 관한 업무를 총괄해서 책임지고, 개인정보 처리와 관련한 이용자의 불만처리 및 피해구제 등을 위하여 아래와 같이 개인정보 보호책임자를 지정하고 있습니다.

 

개인정보보호책임자

성명 : 조용원

직책 : 본부장

직급 : 상무

연락처 : +82 01054749346

 

개인정보 보호 담당부서로 연결됩니다.

 

개인정보 보호 담당부서

부서명 : 경영기획팀

담당자 : 김현회

연락처 : +82 01022078765

 

문의사항 있으시면 고객센터 1800-1011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②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또는 사업)를 이용하시면서 발생한 모든 개인정보 보호 관련 문의, 불만처리, 피해구제 등에 관한 사항을 개인정보 보호책임자 및 고객지원센터로 문의하실 수 있으며, 654Mall는 이런 문의에 대해 지체 없이 답변 및 처리 할 것입니다.

 

8. 개인정보의 안전성 확보 조치 <654Mall>('654.co.kr')() 개인정보보호법 제29조에 따라 다음과 같이 안전성 확보에 필요한 기술적/관리적 및 물리적 조치를 하고 있습니다.

① 정기적인 자체 감사 실시

개인정보 취급 관련 안정성 확보를 위해 정기적(분기 1)으로 자체 감사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② 개인정보 취급 직원의 최소화 및 교육

개인정보를 취급하는 직원을 지정하고 담당자에 한정시켜 최소화 하여 개인정보를 관리하는 대책을 시행하고 있습니다.

 

③ 내부관리계획의 수립 및 시행

개인정보의 안전한 처리를 위하여 내부관리계획을 수립하고 시행하고 있습니다.

 

④ 개인정보의 암호화

이용자의 개인정보는 비밀번호는 암호화 되어 저장 및 관리되고 있어, 본인만이 알 수 있으며 중요한 데이터는 파일 및 전송 데이터를 암호화 하거나 파일 잠금 기능을 사용하는 등의 별도 보안기능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⑤ 접속기록의 보관 및 위변조 방지

개인정보처리시스템에 접속한 기록을 최소 6개월 이상 보관, 관리하고 있으며, 접속 기록이 위변조 및 도난, 분실되지 않도록 보안기능 사용하고 있습니다.

 

⑥ 개인정보에 대한 접근 제한

개인정보를 처리하는 데이터베이스시스템에 대한 접근권한의 부여, 변경, 말소를 통하여 개인정보에 대한 접근통제를 위하여 필요한 조치를 하고 있으며 침입차단시스템을 이용하여 외부로부터의 무단 접근을 통제하고 있습니다.

 

⑦ 문서 보안을 위한 잠금장치 사용

개인정보가 포함된 서류, 보조저장매체 등을 잠금장치가 있는 안전한 장소에 보관하고 있습니다.

 

⑧ 비인가자에 대한 출입 통제

개인정보를 보관하고 있는 물리적 보관 장소를 별도로 두고 이에 대해 출입통제 절차를 수립, 운영하고 있습니다.

 

9. 개인정보 처리방침 변경

① 개인정보처리방침은 시행일로부터 적용되며, 법령 및 방침에 따른 변경내용의 추가, 삭제 및 정정이 있는 경우에는 변경사항의 시행 7일 전부터 공지사항을 통하여 고지할 것입니다.

개인정보 취급방침
변경 전
18. 의견수렴 및 불만 처리
가. 회사는 고객의 의견을 매우 소중하게 생각하며, 고객은 의문사항으로부터 언제나 성실한 답변을 받을 권리가 있습니다.

나. 회사는 고객과의 원활한 의사소통을 위해 고객센터 등 고객상담창구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문의사항이 있으면 아래의 연락처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고객센터 · 이 메 일 : hipicnique@genieworks.net  · 전화번호 : (국번없이) 1800-1011  · 팩스번호 : 070-4170-4705  · 주 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 653, 2층
다. 전화상담은 평일 09:30부터 18:30까지 가능하며 이메일(E-mail)이나 팩스, 우편으로 상담을 요청하셨을 때에는 접수 후 24시간 이내에 답변이 이루어지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라. 기타 개인정보 침해에 관한 상담이 필요한 경우에는 한국인터넷진흥원 개인정보침해신고센터, 경찰청 사이버테러대응센터 등으로 문의하실 수 있습니다.  •개인정보침해신고센터 : (국번없이)118 (http://privacy.kisa.or.kr)  •개인정보 분쟁조정위원회 : 1833-6972(http://kopico.go.kr)  •대검찰청 사이버수사과 : (국번없이)1301, cid@spo.go.kr (http://spo.go.kr)  •경찰청 사이버안전국 : (국번없이)182 (http://cyberbureau.police.go.kr)
변경 후
18. 의견수렴 및 불만 처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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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 회사는 고객과의 원활한 의사소통을 위해 고객센터 등 고객상담창구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문의사항이 있으면 아래의 연락처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고객센터 · 이 메 일 : hipicnique@genieworks.net  · 전화번호 : (국번없이) 1800-1011  · 팩스번호 : 070-4170-4705  · 주 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 653, 2층
다. 전화상담은 평일 09:30부터 18:30까지 가능하며 이메일(E-mail)이나 팩스, 우편으로 상담을 요청하셨을 때에는 접수 후 24시간 이내에 답변이 이루어지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라. 기타 개인정보 침해에 관한 상담이 필요한 경우에는 한국인터넷진흥원 개인정보침해신고센터, 경찰청 사이버테러대응센터 등으로 문의하실 수 있습니다.  •개인정보침해신고센터 : (국번없이)118 (http://privacy.kisa.or.kr)  •개인정보 분쟁조정위원회 : 1833-6972(http://kopico.go.kr)  •대검찰청 사이버수사과 : (국번없이)1301, cid@spo.go.kr (http://spo.go.kr)  •경찰청 사이버안전국 : (국번없이)182 (http://cyberbureau.police.go.kr)
구매이용약관

제 1장 총 칙

제 1조 (목적)
이 약관은 ㈜지니웍스(이하 "회사") 가 운영하는 인터넷 사이트 654Mall몰 (이하 “654Mall”)을 통하여 제공하는 전자상거래 관련 서비스(이하 "서비스")를 이용함에 있어 회사와 회원간의 권리와 의무, 책임사항 및 회원의 서비스이용절차에 관한 사항을 규정함에 있습니다.
* PC통신, 모바일 등을 이용하는 전자상거래에 대해서도 그 성질에 반하지 않는 한 이 약관을 준용합니다.

제 2조 (정의)
1. 이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다음과 같습니다.     1) "654Mall" : 자유로운 상품 또는 용역(이하 "상품")의 거래를 위하여 회사가 제공하는 실시간 전자상거래 시스템과 그 운영을 위한 웹사이트를 말합니다.     2) "이용자" : 654Mall에 접속하여 이 약관에 따라 654Mall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받는 회원 및 비회원을 말합니다.     3) “회원” : 회사가 정한 가입절차에 따라 회원등록을 한 개인 또는 사업자로서, 회사의 정보를 지속적으로 제공받으며 회사가 제공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자를 말합니다.     4) "비회원" : 회원에 가입하지 않고 654Mall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하는 자를 말합니다.     5) “아이디 (ID)” : 회원의 식별과 회원의 서비스 이용을 위하여 회원이 설정하고 회사가 승인하여 회사에 등록된 영문, 숫자 또는 영문과 숫자의 조합을 말하며 이메일 형식을 말합니다.     6) “비밀번호(Password)” : 회원 인지를 확인하고 비밀을 보호하기 위하여 회원이 스스로가 설정해 회사에 등록한 영문과 숫자의 조합을 말합니다.     7) “운영자” : 회사에서 제공하는 서비스의 전반적인 관리와 원활한 운영을 위하여 회사에서 선정한 자를 말합니다.     8) “구매자” : 654Mall에 등록된 판매자의 상품을 구매하는 회원, 비회원을 말합니다.     9) “판매자” : 654Mall에 상품 등을 등록하여 판매, 배송, CS까지 담당하는 회원을 말합니다.     10) “적립금” : 654Mall에서 상품을 구입한 회원 또는 경품 등의 목적으로 회원에게 부여한 사이버머니를 말하며, 적립금의 부여 및 사용 등과 관련한 사항은 이 약관 또는 654Mall 운영정책이 정한 바에 따릅니다.     11) “상품평” : 회원이 상품 구매 후 해당 상품에 대한 종합적인 평가를 기록한 글, 이미지. 영상물 등의 게시글을 말합니다.     12) “구매확정기간” : 구매자가 거래에 대하여 구매 종료(구매확정, 반품, 교환)의 의사표시를 해야 하는 기간으로, 물품수령일로부터 7일이 되는 날(설치상품 등 물품수령일을 확인 할 수 없을 때에는 발송완료일로부터 15일이 지나 회사가 상품수령확인을 요청을 한 날로부터 5일이 되는 날)까지를 말합니다.     13) “영업일” : 회사가 정상적으로 서비스를 제공한 날로서 토요일, 일요일 및 법정 공휴일 및 천재지변 등으로 인해 정상적 서비스 제공이 어려운 날)을 제외 한 날을 말합니다.     14) “제휴사 포인트” : 회사와 제휴관계가 있는 제3자가 제공하는 각종 포인트를 말합니다.     15) 판매할인쿠폰(판매인쿠폰) : 판매자가 회사의 서비스를 통하여 물품을 판매할 때 회사와의 합의에 따라 서비스이용료 범위 내에서 특정물품의 판매가격을 할인하는 것을 말합니다. 회사는 아이템할인으로 인한 특정물품 판매가격 할인액을 해당 서비스 화면에 게재합니다.     16) 특별할인쿠폰(특가상품쿠폰): 회원이 회사의 서비스를 통하여 물품을 구매할 때 표시된 비율 또는금액만큼 상품가격에서 할인 받을 수 있는 회사 전용의 온라인 또는 오프라인 쿠폰을 말합니다. 회사는 판매자의 동의(승인을 포함하며 이하 같다)가 있는 경우에 한하여 상품할인쿠폰(상품쿠폰)이 적용된 물품판매거래를 중개할 수 있으며, 판매자의 동의가 없는 경우에는 당해 거래를 신속히 취소 처리합니다.     17) "654Mall" : 자유로운 상품 또는 용역(이하 "상품")의 거래를 위하여 회사가 제공하는 실시간 전자상거래 시스템과 그 운영을 위한 웹사이트를 말합니다.
2. 제1항에서 정의되지 않은 용어의 의미는 관련 법령 및 일반적인 거래관행을 따릅니다.
제 3조 (약관 등의 명시와 설명 및 개정)
1. "654Mall"는 이 약관의 내용과 상호, 영업소 소재지 주소(소비자의 불만을 처리할 수 있는 곳의 주소를 포함), 전화번호, 이메일주소, 사업자등록번호, 통신판매업신고번호, 개인정보처리책임자 등을 이용자가 쉽게 알 수 있도록 "654Mall"의 초기 서비스화면(전면)에 게시합니다. 다만, 약관의 내용은 이용자가 연결화면을 통하여 볼 수 있도록 할 수 있습니다. 2. "654Mall"는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약관의 규제에 관한 법률, 전자거래기본법, 전자서명법, 정보통신망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등에 관한 법률, 소비자기본법 등 관련법을 위배하지 않는 범위에서 이 약관을 개정할 수 있습니다. 3. "654Mall"는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적용일자 및 개정사유를 명시하여 현행 약관과 "654Mall"의 초기화면이나 팝업 화면에 그 적용일자 7일 이전부터 적용일자 전일까지 공지합니다. 다만, 이용자에게 불리하게 약관 내용을 변경하는 경우에는 최소한 30일 이상의 사전 유예기간을 두고 공지합니다. 이 경우 "654Mall"는 개정 전 내용과 개정 후 내용을 명확하게 비교하여 이용자가 알기 쉽도록 표시합니다. 개정된 약관은 적용일자 이전으로 소급하여 적용되지 않습니다. 4. "654Mall"가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그 개정약관은 그 적용일자 이후에 체결되는 계약에만 적용되고 그 이전에 이미 체결된 계약에 대해서는 개정 전의 약관조항이 그대로 적용됩니다. 다만 이미 계약을 체결한 이용자가 개정약관 조항의 적용을 받기를 원하는 뜻을 제3항에 의한 개정약관의 공지기간 내에 "회사"에 송신하여 "회사"의 동의를 받은 경우에는 개정약관 조항이 적용됩니다. 5. 이 약관에서 정하지 아니한 내용과 이 약관의 해석에 관하여는 전자상거래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예시: 반품, 배송 등 통신판매에 관한 규정), 약관의 규제 등에 관한 법률, 공정거래위원회가 정하는 전자상거래등에서의 소비자보호지침 및 관계법령 또는 상 관례에 따릅니다. 6. 회원은 항상 약관이나 이용정책의 내용에 변경이 있는지 여부를 주시하여야 하며, 변경사항의 공지가 있을 때에는 이를 확인하여야 합니다.
제 2장 회사의 서비스

제 4조 (서비스의 제공 및 변경)
1."654Mall”는 다음과 같은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① 상품에 대한 정보 제공 및 구매 계약의 체결 지원     ② 구매 계약이 체결된 상품 배송정보 지원     ③ 기타 "654Mall"가 정하는 업무 2. "654Mall"는 상품 등이 품절되거나 기술적 사양의 변경 등으로 더 이상 제공할 수 없는 경우에는 장차 체결되는 계약에 의해 제공할 상품 등의 해당 내용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에는 변경된 상품 등의 내용 및 제공일자를 명시하여 현재의 상품 등의 내용을 게시한 곳에 즉시 공지합니다. 3. 이용자의 서비스 기간은 “654Mall”에 서비스를 신청하여 이용승낙을 받은 날로부터 서비스 이용계약을 해지할 때까지 입니다. 4. “654Mall”는 “판매자”가 판매활동 및 “구매자”의 구매활동에 필요한 플랫폼을 지원합니다. 5. "654Mall "가 제공하기로 이용자와 계약을 체결한 서비스의 내용을 상품 등의 품절 또는 기술적 사양의 변경 등의 사유로 변경할 경우에는 그 사유를 이용자에게 통지 가능한 방법으로 즉시 통지합니다.  6. 전항의 경우 "654Mall"는 이로 인하여 이용자가 입은 손해를 배상합니다. 다만, "654Mall"가 고의 또는 과실이 없음을 입증한 경우에는 아무런 책임을 부담하지 않습니다.
제 5조 (서비스의 중단)
1. "654Mall"는 컴퓨터 등 정보통신설비의 보수점검, 교체 및 고장, 통신의 두절 등의 사유가 발생한 경우에는 서비스의 제공을 일시적으로 중단할 수 있습니다. 2. "654Mall"은 제1항의 사유로 서비스의 제공이 일시적으로 중단됨으로 인하여 이용자 또는 제3자가 입은 손해에 대하여 배상합니다. 단, "654Mall"에 고의 또는 과실이 없는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3. 사업종목의 전환, 사업의 포기, 업체간 통합 등의 이유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게 되는 경우에는 "654Mall"은 제8조에 정한 방법으로 이용자에게 통지합니다. 
제 3장 회원가입 계약

제 6조 (이용계약 및 회원가입)
1. 이용자는 "654Mall"이 정한 가입 양식에 따라 회원정보를 기입한 후 이 약관에 동의한다는 의사표시를 함으로서 회원가입을 신청합니다.. 2. 회사는 이용승낙의 의사를 해당 서비스화면에 게시하거나, e-mail 또는 기타 방법으로 이용신청자에게 통지합니다. 3. 회원가입은 만 14세 이상의 개인 또는 사업자(개인사업자 및 법인사업자)가 할 수 있습니다. 이용신청자는 실명으로 가입신청을 하여야 하며, 실명이 아니거나 타인의 정보를 도용하여 회원으로 가입한 자는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할 수 없으며, 이용하여서도 안됩니다. 4. 이용자가 삼성페이 쇼핑을 통해 회원가입을 할 시, 삼성페이에서 사용중인 이메일, 비밀번호로 가입이 됩니다. 5. "654Mall"는 제1항에 따라 회원가입을 신청한 이용자 중 다음 각 호에 해당하지 않는 한 회원으로 등록합니다.     ① 가입신청자가 이 약관 제7조 제3항에 의하여 이전에 회원자격을 상실한 적이 있는 경우, 다만 제7조 제3항에 의한 회원자격 상실 후 3년이 경과한 자로서 "회사"가 회원 재가입을 승낙한 경우는 예외로 합니다.     ② 가입신청 시 등록 내용에 허위, 기재 누락, 오기가 있는 경우     ③ 만14세 미만의 아동으로서 부모 등 법정대리인의 동의를 얻지 아니한 경우      ④ 기타 회원으로 등록하는 것이 "654Mall"의 기술상 현저히 지장이 있다고 판단되는 경우 6. "회원"은 "654Mall"에 등록한 회원정보에 변경이 있는 경우, 즉시 "회사"에서 정하는 방법에 따라 해당 변경사항을 "회사"에게 통지하거나 수정하여야 합니다.
제7조(회원탈퇴 및 자격상실 등)
1. 회원은 "654Mall"에 언제든지 탈퇴를 요청할 수 있으며 "654Mall"는 즉시 회원 탈퇴를 처리합니다. 2. 회원이 다음 각 호의 사유에 해당하는 경우, "654Mall"은 회원자격을 제한 및 정지시킬 수 있습니다.     ① 가입 신청 시에 허위 내용을 등록한 경우     ② "654Mall"을 이용하여 구입한 재화 등의 대금, 기타 "654Mall"이용에 관련하여 회원이 부담하는 채무를 기일에 지급하지 않는 경우 3. 다른 사람의 "654Mall" 이용을 방해하거나 그 정보를 도용하는 등 전자상거래질서를 위협하는 경우 4. "654Mall"을 이용하여 법령 또는 이 약관이 금지하거나 공서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는 경우 5. 기타 다음과 같은 행위 등으로 "654Mall"의 건전한 운영을 해하거나 "654Mall"의 업무를 방해하는 경우     ① "654Mall"의 운영과 관련하여 근거없는 사실 또는 허위의 사실을 적시하거나 유포하여 "회사"의 명예를 실추시키거나 "654Mall"의 신뢰성을 해하는 경우     ② "654Mall"의 이용과정에서 직원에게 폭언, 협박 또는 음란한 언행 등으로 "654Mall"의 운영을 방해하는 경우     ③ "654Mall"을 통해 재화 등을 구매한 후 정당한 이유 없이 상습 또는 반복적으로 취소·반품하여 "654Mall"의 업무를 방해하는 경우     ④ "654Mall"을 통해 구입한 상품 또는 용역에 특별한 하자가 없는데도 불구하고 일부 사용 후 상습적인 취소· 전부 또는 일부 반품 등으로 회사의 업무를 방해하는 경우 6. "654Mall"이 회원 자격을 제한·정지 시킨 후 동일한 행위가 2회 이상 반복되거나 30일 이내에 그 사유가 시정되지 아니하는 경우 "몰"은 회원자격을 상실시킬 수 있습니다. 7. 재판매 목적으로 "654Mall"에서 재화 등을 중복 구매하는 등 "654Mall"의 거래질서를 방해하는 경우, "몰"은 당해 회원의 회원자격을 상실시킬 수 있습니다. 8. "654Mall"이 회원자격을 상실시키는 경우에는 회원등록을 말소합니다. 이 경우 회원에게 이를 통지하고 회원등록 말소 전에 최소한 30일 이상의 기간을 정하여 소명할 기회를 부여합니다. 9. 회원의 의사로 해지한 후 회원 재가입, 임의 해지 등을 반복적으로 행하여 회사가 제공하는 각종 할인쿠폰, 이벤트 혜택 등 경제적 이익을 편법으로 수취하거나 이 과정에서 명의를 무단으로 사용하는 등 편법과 불법행위를 하는 것을 차단하고자 회사는 회원에게 회원 탈퇴한 날로부터 1개월이 지나야 재가입 할 수 있게 하고 있으며 회원은 이 약관이 정하는 회원가입절차와 관련 조항에 따라 회사에 통지된 재이용 의사를 회사로부터 승낙 받은 이후에 서비스를 재이용할 수 있습니다
제 8조 (회원에 대한 통지)
1. 회원에 대한 통지를 하는 경우 "654Mall"는 회원이 등록한 e-mail 주소 또는 SMS 등으로 할 수 있습니다. 2. "654Mall"는 불특정 다수 회원에 대한 통지의 경우 654Mall 게시판 등에 게시함으로써 개별 통지에 갈음할 수 있습니다.
다만, 회원 본인의 거래와 관련하여 중대한 영향을 미치는 사항에 대하여는 개별통지를 합니다.

제 4장 구매계약 및 대금 결제

제 9조 (구매신청)
이용자는 "654Mall"에서 다음 또는 이와 유사한 방법에 의 하여 구매를 신청하며, "654Mall"는 이용자가 구매신청을 함에 있어서 다음의 각 내용을 알기 쉽게 제공하여야 합니다. 단, 구매자회원인 경우 제2호 적용을 제외할 수 있습니다. 1. 상품 등의 검색 및 선택 2. 성명, 주소, 전화번호, 휴대폰번호, 이메일주소 등의 입력 3. 약관내용, 청약 철회권이 제한되는 서비스, 배송료, 설치비 등의 비용부담과 관련한 내용에 대한 확인 4. 상품 등의 구매신청 및 이에 관한 확인 또는 "654Mall"의 확인에 대한 동의 5. 결제 방법의 선택 
제 10조 (구매계약의 성립)
1. "654Mall"는 제9조 구매신청에 대하여 다음 각 호에 해당하면 승낙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다만, 미성년자와 계약을 체결하는 경우에는 법정대리인의 동의를 얻지 못하면 미성년자 본인 또는 법정대리인이 계약을 취소할 수 있다는 내용을 고지하여야 합니다.     ① 신청 내용에 허위, 기재누락, 오기가 있는 경우     ② 미성년자가 담배, 주류 등 청소년보호법에서 금지하는 상품 및 용역을 구매하는 경우     ③ 기타 구매신청을 승낙하는 것이 "654Mall" 기술상 현저히 지장이 있다고 판단하는 경우     ④ 구매신청 고객이 제7조에 따른 회원 자격이 제한 ·정지 또는 상실된 회원으로 확인되었을 경우 2. “구매자”는 구매의사 없이 “판매자”의 상품에 구매표시를 해서는 안 됩니다. 3. “구매자”는 상품을 구매하기 전에 반드시 “판매자”가 사이트 내에 작성한 상품의 상세 내용과 거래의 조건을 정확하게 확인해야 합니다. 구매하려는 상품의 내용과 거래의 조건을 확인하지 않고 구매하여 발생한 모든 손실과 손해는 구매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4. “구매자”는 이 약관과 회사가 서비스 화면에서 알리는 내용을 지켜야 하며, 약관과 알리는 내용을 위반하거나 이행하지 않아서 발생하는 모든 손실과 손해에 대해 책임을 집니다. 5. “654Mall”는 “판매자”가 등록한 상품의 내용과 거래조건에 대해서 어떠한 보증이나 대리를 하지 않습니다. 따라서 “구매자”는 스스로 책임지고 상품을 구매해야 합니다. 6. “구매자”는 구매한 상품에 청약철회의 원인이 발생하면 수령한 상품을 임의로 사용하거나 훼손되도록 방치해서는 안 됩니다. 청약철회 상품의 임의사용이나 상품보관의 미흡으로 상품이 훼손되었을 때에는 그에 합당한 비용을 부담하여야 합니다. 7. “구매자”는 상품의 상세 내용과 거래의 조건 등에 관한 내용을 “판매자”에게 확인하기 위하여 “654Mall“가 제공하는 1:1게시판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해당 서비스를 통한 문의 내용은 해당 서비스 이용 목적 외 이를 사용하지 않습니다. 8. “구매자”가 상품을 구매할 때는 반드시 본인 명의의 결제수단을 사용하여야 하며, 타인의 결제수단을 임의로 사용 해서는 안 됩니다. 타인의 결제수단을 임의로 사용하여 발생하는 회사, 결제수단 소유자, 판매자의 손실과 손해에 대한 모든 책임은 구매자에게 있습니다. 9. 매매대금의 결제와 관련하여 구매자가 입력한 정보 및 그 정보와 관련하여 발생한 책임과 불이익은 전적으로 “구매자”가 감당해야 합니다. 10. 회사는 구매자가 매매대금 결제 때 사용한 결제수단에 대해 정당한 사용권한이 있는지 확인할 수 있으며, 이에 대한 확인이 완료될 때까지 거래진행을 중지하거나 해당 거래를 취소할 수 있습니다. 11. “654Mall”는 “구매자”에게 서비스가 안전하게 제공 될 수 있도록 각종 설비와 자료를 관리해야 하며, 서비스가 제공 목적에 맞게 이용되고 있는지 확인하고 구매자에게 이용 목적에 위반되는 부분이 있는 것으로 확인되면 사유의 소명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12. “654Mall”가 “구매자”의 서비스 이용 편의를 높이기 위해 제휴업체로부터 정보를 제공받아 게재하거나 제3자가 제공하는 방식으로 654Mall 사이트 내 또는 링크 방식으로 참조용 정보나 콘텐츠를 제공하더라도, “구매자”는 상품 구매 때 자신의 판단과 책임으로 결정하여 구매하여야 하며, “회사”는 어떠한 경우에도 이용자의 구매결정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13. "654Mall"의 승낙이 제12조 제1항의 수신확인 통지형태로 이용자에게 도달한 시점에 구매계약이 성립한 것으로 봅니다. 14. "654Mall"의 승낙의 의사표시에는 이용자의 구매신청에 대한 확인 및 판매가능 여부, 구매신청의 정정 취소 등에 관한 정보 등을 포함하여야 합니다.
제 11조 (지급방법)
1. "654Mall"에서 구매한 상품 또는 용역에 대한 대금지급방법은 다음 각 호의 방법 중 가용한 방법으로 할 수 있습니다. 단, "회사"는 이용자의 지급방법에 대하여 상품 등의 대금에 어떠한 명목의 수수료도 추가하여 징수할 수 없습니다.     ④ 선불카드, 직불카드, 신용카드 등의 각종 카드 결제     ② 삼성쇼핑을 통해 가입/로그인 후 “삼성포인트”에 의한 결제 2. "654Mall"는 구매자의 결제수단에 대하여 정당한 사용권한 보유여부를 확인할 수 있으며 필요한 경우 해당 거래진행의 정지 및 소명자료의 제출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3. 매매계약이 체결되고 “구매자”가 대금을 결제 하였을 경우, “구매자”가 “판매자”로부터 해당 상품을 받았다면 회사는 미리 정한 서비스 이용료를 공제한 후 해당 “판매자”에게 대금을 정산해 주고, “구매자”가 “판매자”로부터 상품을 받지 못했거나 받았더라도 “판매자”에게 반품한 후 환불을 요청했을 때에는 “구매자”가 결제한 금액을 “회사”가 “구매자”에게 환불해 줍니다. 4. “회사”가 결제대금을 보관하여 이자 등이 발생했을 때 구매자와 판매자는 회사에 그 반환을 청구할 수 없습니다. 5. 구매자는 상품 배송이 완료되었을 때 회사에 구매확정, 교환 또는 반품의 의사표시를 해야 합니다. 6. 구매자가 구매확정의 의사를 표명하였거나 구매확정의 의사가 있는 것으로 간주하는 상황이 발생하면 “회사”는 서비스 이용료를 공제한 결제대금을 “판매자”에게 정산 금액에 포함합니다. 7. 회사의 결제대행 서비스를 통하여 상품구매대금을 결제하는 과정에서 발생하는 송금수수료 등은 대금을 송금하는 구매자가 부담해야 합니다.
제 12조 (수신확인통지·구매신청 변경 및 취소)
1. "654Mall"는 이용자의 구매신청이 있는 경우 이용자에게 수신확인통지를 합니다. 2. 수신확인 통지를 받은 이용자는 의사표시의 불일치 등이 있는 경우에는 수신확인통지를 받은 후 즉시 구매신청 변경 및 취소를 요청할 수 있고, "654Mall"는 배송 전에 이용자의 요청이 있는 경우에는 지체 없이 그 요청에 따라 처리하여야 합니다. 3. 수신확인 통지를 받은 이용자가 대금을 지불한 경우에는 제 16조의 청약철회 등에 관한 규정에 따릅니다.
제 13조 (결제대금 보호서비스의 이용)
1. “654Mall”는 e커머스 서비스의 신뢰성을 높이고 회원 간에 안전한 거래가 이루어질 수 있도록 결제대금 보호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결제대금 보호 서비스란, 매매계약이 체결되고 구매자가 대금을 결제 하였을 경우, “구매자”가 “판매자”로부터 해당 상품을 받은 뒤 구매확정을 했다면 회사는 미리 정한 서비스 이용료를 공제한 후 해당 “판매자”에게 대금을 정산해 주고, “구매자”가 “판매자”로부터 상품을 받지 못했거나 받았더라도 “판매자”에게 반품한 후 환불을 요청했을 때에는 “구매자”가 결제한 금액을 회사가 “구매자”에게 환불해주는 서비스를 말합니다. 2. 결제대금 보호 서비스는 “654Mall”에서 구매하는 모든 상품에 적용 됩니다. 3. “654Mall”는 “판매자”나 “구매자”를 대리하는 것이 아니며, 상품의 매매와 관련하여 “판매자”나 “구매자”의 의무를 대행하는 것도 아닙니다. 4. “구매자”는 상품 배송이 완료되었을 때, 회사에 구매확정, 교환 또는 반품의 의사표시를 해야 합니다. 5. “구매자”가 구매확정의 의사를 표명하였거나 구매확정의 의사가 있는 것으로 간주하는 상황이 발생하면 결제대금 보호 서비스는 종료됩니다. 6. 배송완료가 되었음에도 구매확정기간 내에 “구매자”로부터 교환 또는 반품의 의사표시가 없으면 회사는 구매확정의 의사가 있다고 간주합니다. 7. 결제대금 보호 서비스가 종료된 이후에 청약철회, 취소, 해제, 무효 등의 사유가 발생한다면 “구매자”는 “판매자”와 직접 청약철회, 취소, 해제 및 결제대금 환불 등에 관한 절차를 진행해야 합니다.
제 14조 (상품 등의 공급, 배송 및 거래완료)
1. "654Mall"는 “구매자와 “판매자”의 상품의 공급시기에 관하여 별도의 약정이 없는 이상, “구매자”가 청약을 한 날로부터 영업일 기준 7일 이내에 상품 등을 배송할 수 있도록 “판매자”에게 주문제작, 포장 등 기타의 필요한 조치를 취합니다. 이는 "회사"가 상품 등의 대금의 전부 또는 일부를 받은 날부터 영업일 기준 2일 이내에 조치를 취합니다. 2. 배송 소요기간은 입금이 확인된 날의 다음 날을 기산일로 하여 배송이 완료되기까지의 기간을 말합니다. 3. 공휴일 및 기타 휴무일 또는 천재지변 등의 불가항력적 사로 인해 배송이 불가할 경우 그 해당기한은 배송소요기간에서 제외합니다. 4. 배송과 관련하여 “판매자”와 “구매자”, 배송업체, 금융기간 등의 사이에서 분쟁 등이 발생하면 관련 당사자가 해결해야 합니다. “회사”는 이에 관여하지 않으며 어떠한 책임도 부담하지 않습니다. 5. 구매확정 이후에 발생하는 “판매자”와 “구매자” 간 모든 분쟁은 거래 당사자인 “판매자”와 “구매자”가 해결해야 하며 회사는 이에 개입하지 않습니다. 6. 구매확정 기간 내에 구매자에게서 구매확정, 교환 또는 반품에 대한 의사표시가 없으면 회사는 해당 거래에 대하여 구매확정의 의사가 있는 것으로 간주하여 다음 영업일에 자동구매확정으로 처리(이하 “자동구매확정”)할 수 있습니다. 다만, 구매확정 기간 내에 구매자가 실제 상품을 수령하지 못했다면 “구매자”는 상품 미도착으로 “판매자”에게 문의해야 합니다.
 배송업체의 배송사고(지연, 분실, 파손 등)로 인해 구매자가 상품을 배송 받지 못 했음에도 불구하고, 구매 확정 기간이 소요되어 자동구매 처리가 되었을 때, “654Mall”의 고객센터로 미배송 처리 요청을 할 수 있습니다. 
7. 자동구매확정 처리가 완료되면, 회사는 보관 중인 결제대금 중 “판매자”에게 지급할 상품판매대금을 “판매자”가 지정한 방법으로 지급할 수 있습니다.
 “구매자”로부터 구매확정이 되면, 해당 주문의 거래가 완료되고, 공급 및 배송에 대한 서비스 절차가 완료됩니다. 
8. 자동구매확정이 이루어졌다면 “구매자”는 상품 미수령, 반품 등의 사유로 회사에 이의를 제기할 수 없으며, 상품구매대금의 환불, 상품의 교환 등 모든 문제는 “판매자”와 직접 해결해야 합니다.
제 15조 (환급)
"회사"는 “구매자”가 구매 신청한 상품 등이 품절 등의 사유로 인도 또는 제공을 할 수 없을 때에는 “판매자”에게 지체 없이 그 사유를 “구매자”에게 통지하도록 지원합니다. “회사”는 “구매자”에게 사전에 상품 등의 대금을 받은 경우에는 대금을 받은 날부터 3영업일 이내에 환급하거나 환급에 필요한 조치를 취합니다.

제 16조 (반품/교환/환불/청약 철회 등)
1.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제 17조에 따라 “구매자”는 상품을 배송 받은 날로부터 7일 이내에 반품 또는 교환을 요청할 수 있으며, 반품에 관한 일반적인 사항은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등 관련 법령이 판매자가 제시한 조건보다 우선합니다. 단, 각 호의 경우에는 “구매자”가 반품이나 교환을 요청할 수 없습니다. 2. 구매자의 귀책사유로 말미암아 상품이 훼손된 경우 3. 구매자의 사용 또는 일부 소비로 말미암아 상품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4. 시간이 지나 재판매가 어려울 정도로 상품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5. 복제가 가능한 상품의 포장을 훼손한 경우 6. 기타 구매자가 환불이나 교환을 요청할 수 없는 합리적인 사유가 있는 경우 7. 그 밖에 거래의 안전을 위하여 대통령령이 정하는 경우 8. “654Mall”는 “구매자”로부터 교환 또는 반품의 의사표시를 접수하면, 즉시 그러한 사실을 “판매자”에게 통보합니다.  9. 반품이나 교환에 필요한 왕복 배송비와 기타 필요한 비용은 귀책사유가 있는 쪽에서 부담합니다. 10. 반품을 신청할 때 반품송장번호를 기재하지 않으면 반품처리와 환불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11. 배송상의 문제로 “구매자”가 손해를 보았을 때 그에 대한 책임은 해당 배송업체를 지정한 "판매자”에게 있습니다. 12. “회사”가 “구매자”의 구매대금 결제 확인에 대해 통지한 후 판매회원이 상당 기간 구매자의 주문 정보를 확인하지 않거나 배송 절차를 이행하지 않아 구매자가 거래 취소를 요구하면 회사는 해당 거래를 취소할 수 있으며, 거래가 취소되면 보관 중인 상품 구매대금은 구매자에게 환불됩니다. 아울러, 회사는 개별적인 정책으로 구매자의 요구 없이도 자동 환불처리 등의 조치를 할 수 있으며 그럴 경우 미리 해당 내용을 구매자에게 공지합니다. 13. “654Mall”는 판매자가 구매자의 교환, 반품에 대한 사실확인 진행절차에 적극적으로 임하지 않거나 지연하면 구매자에게서 교환이나 반품의 원인을 파악한 후 해당 거래를 취소하여 구매자에게 보관 중인 결제대금을 환불할 수 있습니다. 14. 구매자의 교환, 반품 등이 접수된 날로부터 14일이 지날 때까지 이미 수령한 상품을 판매자에게 반환하지 않고 전화, 이메일(E-mail) 등으로 연락되지 않으면 교환, 반품의 의사를 철회한 것으로 간주하여 자동주문완료 처리를 할 수 있으며 이에 대한 보관 중인 결제대금을 판매자에게 지급할 수 있습니다 15. 교환신청을 하더라도 판매자에게 교환할 물품의 재고가 없으면 교환할 수 없으며, 이 때는 반품으로 처리됩니다. 16. "654Mall"가 사전에 청약 철회 등이 제한되는 사실을 소비자가 쉽게 알 수 있는 곳에 명기하지 않았다면 이용자의 청약 철회 등이 제한되지 않습니다. 17. 구매자는 상품 등의 내용이 표시, 광고 내용과 다르거나 계약 내용과 다르게 이행된 때에는 당해 상품 등을 공급받은 날부터 3개월 이내, 그 사실을 안 날 또는 알 수 있었던 날부터 30일 이내에 청약 철회 등을 할 수 있습니다. 18. 확인된 거래가 취소되어 결제대금을 환불할 경우는 회사는 거래가 취소된 날로부터 영업일 기준 3일 이내에 구매자에게 환불에 필요한 조치를 합니다. 신용카드로 결제했을 때는 환불을 요청한 즉시 결제 승인을 취소합니다. 19. 카드결제로 구매한 건의 환불은 카드결제 취소를 통해서만 가능하며, 어떠한 경우에도 현금잔고로 환불되지 않습니다. 20. 구매자는 상품이 발송되기 전까지 구매를 취소할 수 있으며, 배송 중이면 취소가 아닌 반품절차에 의해 처리됩니다. 21. 결제완료 상태에서는 취소신청 접수 시 즉시 취소처리됩니다. 22. 배송준비 중 상태에서는 즉시 취소처리가 완료되는 것이 원칙이나 이미 상품이 발송되었다면 발송된 상품의 왕복 배송비는 구매자가 부담해야 합니다. 
제 5장 계약당사자의 의무

제 17조 (개인정보취급방침)
1. "654Mall"는 이용자의 정보수집 시 구매계약 이행 및 서비스의 제공에 필요한 최소한의 정보를 수집합니다. 다음 사항을 필수사항으로 하며 그 외 사항은 선택사항으로 합니다.     ① 희망 ID(E-mail 주소, 회원의 경우)     ② 성명      ③ 비밀번호     ④ 휴대폰번호     ⑤ 결제에 필요한 정보     ⑥ 주소(배송지)     ⑦ 기타 "회사"가 필요하다고 인정하는 사항 2. "회사”는 이용자의 개인 식별이 가능한 개인 정보를 수집하는 때에는 반드시 당해 이용자의 동의를 받습니다. 3. 제공된 개인정보는 당해 이용자의 동의 없이 목적 외의 이용이나 제3자에게 제공할 수 없으며, 이에 대한 모든 책임은 "회사"가 집니다. 다만, 다음의 경우는 예외로 합니다.     ① 배송 업무상 배송 업체에게 배송에 필요한 최소한의 이용자의 정보(성명, 주소, 전화번호)를 알려주는 경우     ② 정보통신서비스의 제공에 관한 계약의 이행을 위하여 필요한 개인정보로서 경제적, 기술적인 사유로 통상의 동의를 받는 것이 현저히 곤란한 경우     ③ 상품 등의 거래에 따른 대금 정산을 위하여 필요한 경우     ④ 도용 방지를 위하여 본인 확인에 필요한 경우     ⑤ 법률의 규정 또는 법률에 의하여 필요한 불가피한 사유가 있는 경우     ⑥ 신속한 이용문의 상담 및 이용자의 불만처리 업무를 대행하는 "회사"에 상담업무에 필요한 이용자의 정보를 제공하는 경우      ⑦ 회원가입 시 동의하신 제휴사별 제휴 업무 진행을 위해, 본인확인에 대한 최소한의 정보(성명, 연락처, 주문상품평 등)를 제휴사에게 공유하는 경우 4. "회사"가 제2항과 제3항에 의해 이용자의 동의를 받아야 하는 경우에는 개인정보관리 책임자의 신원(소속, 성명 및 전화번호, 기타 연락처), 정보의 수집 목적 및 이용 목적, 제3자에 대한 정보 제공 관련 사항(제공 받은자, 제공 목적 및 제공할 정보의 내용) 등 정보통신망이용촉진등에관한법률 제22조 등에서 규정한 사항을 미리 명시하거나 고지해야 하며 이용자는 언제든지 이 동의를 철회할 수 있습니다. 5. 이용자는 언제든지 "회사"가 가지고 있는 자신의 개인 정보에 대해 열람 및 오류 정정을 요구할 수 있으며 "회사"는 이에 대해 지체 없이 필요한 조치를 취할 의무를 집니다. 이용자가 오류의 정정을 요구한 경우에는 "회사"는 그 오류를 정정할 때까지 당해 개인정보를 이용하지 않습니다. 6. "회사"는 개인정보 보호를 위하여 관리자를 한정하여 그 수를 최소화 하며 신용카드, 은행계좌 등을 포함한 이용자의 개인정보의 분실, 도난, 유출, 변조 등으로 인한 이용자의 손해에 대하여 모든 책임을 집니다. 7. "회사" 또는 그로부터 개인 정보를 제공받는 제3자는 개인정보의 수집 목적 또는 제공받은 목적을 달성한 때에는 당해 개인정보를 지체 없이 파기합니다. 8. "회사"가 회원의 개인정보를 수집, 이용, 제공 등을 할 경우에는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등에 관한 법률에 따라 회원의 동의를 받습니다. 9. 회원은 원하는 경우 언제든 "회사"에 제공한 개인정보의 수집과 이용에 대한 동의를 철회할 수 있으며 동의의 철회는 회원 탈퇴를 하는 것으로 이루어 집니다. 10. 개인정보와 관련된 보다 구체적인 사항은 개인정보처리방침을 따릅니다.
제 18조 ("회사"의 의무)
1. "회사"는 이 약관이 정하는 바에 따라 지속적이고, 안정적으로 상품 또는 용역을 제공하는데 최선을 다합니다. 2. "회사"는 이용자가 안전하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이용자의 개인정보(신용정보 포함)보호를 위한 보안 시스템을 갖추어야 합니다. 3. "회사"는 판매하는 상품이나 용역에 대하여 「표시·광고의공정화에관한법률」 제3조 의 규정에 위반하는 표시·광고행위를 함으로써 이용자가 손해를 입은 때에는 이를 배상할 책임을 부담합니다. 4. "회사"는 수신거절의 의사를 명백히 표시한 이용자에 대해서는 영리목적의 광고성 이메일을 발송하지 않습니다.
제 19조 ("회사"의 면책)
1. 상품의 매매와 관련하여 발생하는 상품의 배송, 청약철회, 반품 등의 거래진행은 거래 당사자인 판매자와 구매자 간에 수행되어야 하며, 회사는 거래진행에 관여하지 않으며 어떠한 책임도 부담지지 않습니다. 2. 제 5조 1항의 사유로 서비스를 일시적으로 중단하여 이용자 또는 제3자가 손해를 입었을 때 회사는 이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3. 제 5조 3항의 사유로 서비스를 제한하거나 중단하게 된다면 회사는 불가항력을 이유로 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4. 회사는 이용자의 귀책사유로 서비스 이용에 장애가 발생하는 것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5. 이용자가 자신의 개인정보를 타인에게 유출하거나 제공하여 발생하는 피해에 대해 회사는 일절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6. 회사의 서비스 화면에서 링크, 배너 등을 통하여 연결된 회사(이하 피연결회사)와 이용자간에 이루어진 거래에 회사는 개입하지 않으며, 해당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7. 회사는 서비스 화면에 표시되는 판매자 또는 제3자가 제공하는 상품 또는 정보 등의 정확성, 적시성, 타당성 등을 보증하지 않으며, 그와 관련하여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제 20조 (회원의 ID 및 비밀번호에 대한 의무)
제17조의 경우를 제외하고, 회원의 ID와 비밀번호에 관한 관리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1. 회원은 자신의 ID 및 비밀번호를 제3자가 이용하게 해서는 안됩니다. 2. 회원이 자신의 ID 및 비밀번호를 도난 당하거나 제3자가 사용하고 있음을 인지한 경우에는 바로 "회사"에 통보하고 "회사"의 안내가 있는 경우에는 그에 따라야 합니다. 3. "회사"는 회원이 상기 제1항, 제2항, 제3항을 위반하여 회원에게 발생한 손해에 대하여 아무런 책임을 부담하지 않습니다.
제 6장 부가서비스의 이용

제 22조 (적립금)
1. “회사”는 회원에게 일정 활동(구매, 상품등록 등)에 대해 654Mall 적립금을 지급할 수 있습니다. 단, 지급된 654Mall 적립금은 해당 활동 취소에 의해 회수가 됩니다. 구체적 운영 방법은 “회사”의 운영정책에 따릅니다. 2. 654Mall 적립금은 상품 구매 시 사용가능 기준 하에 현금가액과 동일하게 사용할 수 있으나 (단 사용불가 사전고지품목, 배송비 제외), 현금으로 환불되지는 않습니다. 또한, 654Mall 적립금 서비스는 회원에게만 제공되며 타인에게 양도할 수 없습니다.
제 23조 (쿠폰)
1. “회사”는 “654Mall” 운영에 있어 쿠폰을 발행할 수 있으며, 쿠폰에 기재된 내용에 따라 서비스혜택(상품이나, 배송비의 할인 또는 무료 등)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2. 회원은 “회사”가 발행한 쿠폰을 본인에 한해서만 사용할 수 있으며, 어떠한 경우에도 이를 타인에게 매매 또는 양도할 수 없습니다. 3. 쿠폰은 일부 품목이나 금액에 따라 사용이 제한될 수 있으며, 유효기간이 지난 후에는 효력이 상실됩니다. 4. 회원을 탈퇴한 경우 회원이 보유한 쿠폰도 함께 소멸됩니다. 5. 찬스 쿠폰은 찬스 딜의 상품의 구매를 이용할 때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6. 쿠폰은 일부 품목이나 금액에 따라 사용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7. 전체취소/환불 시 쿠폰의 유효기간 유효할 경우 사용 쿠폰은 환수 됩니다. 8. 재판매 목적 등으로 구매한 경우 주문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제 7장 기타

제 24조 (저작권의 귀속 및 게시물 이용 제한)
1. "회사"가 작성한 저작물에 대한 저작권 기타 지적 재산권은 "회사"에 귀속합니다.  2. 이용자는 서비스를 이용함으로써 얻은 정보를 "회사"의 사전 승낙 없이 복제, 송신, 출판, 배포, 방송 기타 방법에 의하여 영리목적으로 이용하거나 제3자에게 이용하게 하여서는 안됩니다. 3. "회사"는 약정에 따라 이용자에게 귀속된 저작권을 사용하는 경우 당해 이용자에게 통보하여야 합니다. 4.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 내에 게시한 게시물이 타인의 저작권, 프로그램저작권 등을 침해하였음을 이유로 "회사"가 타인으로부터 손해배상청구 등 이의 제기를 받은 경우 회원은 "회사"의 면책을 위하여 노력하여야 하며, "회사"가 면책되지 못한 경우 회원은 그로 인해 "회사"에 발생한 모든 손해를 부담하여야 합니다. 5.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 내에 게시한 게시물(회원간 전달 포함)이 다음 각 호의 경우에 해당한다고 판단되는 경우 사전통지 없이 삭제, 변경할 수 있으며, 이에 대해 "회사"는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① 스팸(spam)성 게시물 및 상업성 게시물 (예: 행운의 편지, 특정사이트 광고 등)     ② 타인을 비방할 목적으로 허위 사실을 유포하여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     ③ 동의 없는 타인의 신상공개, 제3자의 저작권 등 권리를 침해하는 내용, 기타 게시판 주제와 다른 내용의 게시물
제 25조 (기타조항)
1. 회사는 필요하면 특정 서비스나 기능의 전부 또는 일부를 654Mall 사이트를 통해 미리 공지한 후 일시적 또는 영구적으로 수정하거나 중단할 수 있습니다. 2. 각 당사자는 상대방의 서면 동의 없이 이 약관상의 권리와 의무를 제3자에게 양도하거나 처분할 수 없습니다. 3. 이 약관과 관련하여 당사자 간의 합의에 따라 추가로 작성된 계약서, 협정서, 통보서 등과 회사의 정책변경, 법령의 제•개정 또는 공공기관의 고시나 지침 등에 따라 회사가 654Mall몰을 통해 공지하는 내용도 이용계약의 일부를 구성합니다. 4. 회사는 구매자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할 때 발생할 수 있는 정당한 의견이나 불만 사항을 적극적으로 수렴하여 해결하고, 회원 상호 간의 분쟁을 조정하기 위하여 고객센터를 설치하고 운영합니다. 회사는 회원이 제기하는 각종 불만사항과 의견을 적극적으로 검토한 후 정당하다고 판단될 때에는 이를 신속하게 처리하며, 즉시 처리하기가 어려운 사항이 있으면 그 사유와 처리기간을 이메일(E-mail) 혹은 전화로 회원에게 통보 합니다.
제 26조 (사이트의 연결)
1. 타 사이트에 하이퍼링크(하이퍼링크의 대상에는 문자, 그림 및 동화상 등이 포함됨)방식 등에 의해 연결시킬 수 있습니다. 2. "회사"는 이용자가 해당 연결사이트와 독자적으로 상품 또는 용역을 거래한 행위에 대해서는 아무런 책임을 부담하지 않습니다.
제 27조 (정보의 제공 및 광고의 게재)
1. "회사"는 서비스를 운영함에 있어 각종 정보를 서비스 화면에 게재하거나 e-mail 및 서신우편 등의 방법으로 회원에게 제공할 수 있습니다.  2. "회사"는 서비스의 운영과 관련하여 홈페이지, 서비스 화면, SMS, e-mail등에 광고 등을 게재할 수 있습니다. 3. 회원이 서비스상에 게재되어 있는 광고를 이용하거나 서비스를 통한 광고주의 판촉활동에 참여하는 등의 방법으로 교신 또는 거래를 하는 것은 전적으로 회원과 광고주 간의 문제입니다. 만약 회원과 광고주간에 문제가 발생할 경우에도 회원과 광고주가 직접 해결하여야 하며, 이와 관련하여 "회사"는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제 28조 (분쟁해결)
1. "회사"는 이용자가 제기하는 정당한 의견이나 불만을 반영하고 그 피해를 보상처리하기 위하여 1:1 문의 게시판을 운영합니다. 2. "회사"는 이용자로부터 제출되는 불만사항 및 의견을 우선적으로 처리합니다. 다만, 신속한 처리가 곤란한 경우에는 이용자에게 그 사유와 처리일정을 즉시 통보합니다. 3. "회사"와 이용자 간에 발생한 전자상거래 분쟁과 관련하여 이용자의 피해구제신청이 있는 경우에는 공정거래위원회 또는 시, 도지사가 의뢰하는 분쟁조정기관의 조정에 따를 수 있습니다.
제 29조 (재판권 및 준거법)
1. "회사"와 이용자 간에 발생한 전자상거래 분쟁에 관한 소송은 제소 당시의 이용자의 주소에 의하고, 주소가 없는 경우에는 거소를 관할하는 지방법원의 전속관할로 합니다. 다만, 제소 당시 이용자의 주소 또는 거소가 분명하지 않거나 외국 거주자의 경우에는 민사소송법상의 관할법원에 제기합니다. 2. "회사"와 이용자 간에 제기된 전자상거래 소송에는 대한민국법을 적용합니다.
(부칙) 2017년 10월 25일부터 시행합니다.

(부칙) 2019년 2월 01일부터 시행합니다.